[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모바일 턴제 RPG ‘에픽세븐’ 이 정식 론칭 2주년을 맞아 특별 서브 스토리 ‘새로운 시작의 날’ 을 오픈하고 신규 영웅 ‘슈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금) 밝혔다.


신규 서브 스토리 ‘새로운 시작의 날’ 은 에픽세븐이 론칭 2주년을 맞아 선보이는 특별 콘텐츠로 8월 27일부터 9월 10일까지 플레이가 가능하다. 


이번 서브 스토리는 플레이를 통해 제시된 미션을 완료하고 2주년 기념 일러스트를 획득하는 ‘앨범형 서브 스토리’ 로 구성되어 있다. 이용자들은 2주년 기념 일러스트 외에도, 미션 완료를 통해 앨범 조각을 제거하며 78레벨 전설 장신구 2종, 머라고라, 강화석 등 각종 아이템을 플레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새로운 시작의 날’ 에서는 게임 속 영웅 ‘아이테르’ 가 이제라 왕국의 왕이 되고 처음 열리는 건국제에서 의문의 도난 사건이 발생하면서 흥미로운 이야기가 펼쳐진다.




한편, 새로운 영웅 ‘슈’ 가 전장에 합류한다. 슈는 냉기 속성의 전사 영웅으로 기본적으로 높은 생명력을 자랑하며 보유한 스킬이 모두 최대 생명력에 비례해 피해량이 상승하는 것이 특징이다. 3번째 스킬인 ‘도와줘 크림!’ 은 적 전체를 얼려버린 후 피해를 입히고 아군 전체에게 치명 저항 효과를, 자신에게는 면역 효과를 부여해 생존력을 크게 상승시킬 수 있다.


슈는 어렸을 때부터 쥐 수인 부부와 함께 성장한 귀여운 소녀로, 무리에서 따돌림당하던 거대한 점박이 쥐 '크림', 그리고 부모를 잃은 어린 점박이 쥐 '빵' 과 함께 모험 중이며 이들의 모습을 슈의 스킬 속에서 확인해 볼 수 있다.


  


한편, 에픽세븐은 오는 8월 30일(일) 정식 론칭 2주년을 기념하는 온라인 이용자 파티 ‘에픽 투게더’ 를 개최하고 전세계 에픽세븐 팬들과 함께하는 소통의 자리를 마련할 예정이다. 


총 7시간 동안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이번 온라인 파티에서는 에픽세븐이 향후 선보일 ‘에피소드3’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가 공개되며 에픽세븐에 평소 궁금했던 점을 담당자들이 직접 답변해 주는 소통 코너 ‘톡 투게더’ 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실시간 PVP ‘월드 아레나’ 에서 펼쳐지는 친선전을 포함해 2주년을 축하하는 각종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http://page.onstove.com/epicseven/kr) 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s://www.facebook.com/EpicSeven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