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R2M' 구글 플레이스토어 Top 5 진입

by 잭스틸(B.k Mania) 2020. 8. 31.
728x90
반응형

[자료 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의 신작 모바일 MMORPG 'R2M' 이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 최상위권에 자리잡았다.


신작 모바일 MMORPG 'R2M(알투엠, Reign of Revolution Mobile)' 은 출시 후 이틀 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20위에 진입해 오늘(8월 31일) 매출순위 4위, 인기게임 2위에 안착했다.


웹젠은 주말 동안 'R2M’ 의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는데다, 오는 9월 3일 업데이트되는 '게임내 거래소’ 에 대한 게이머들의 기대도 높아 당분간 회원가입이 꾸준히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 R2M 구글 플레이스토어 매출순위 4위



▲ R2M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순위 2위


‘뮤(MU)’ 에 이은 흥행 게임 IP(Intellectual Property, 지적재산권) 를 확보한 웹젠의 하반기 기업 성장성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있다. 웹젠이 상반기에 출시한 '뮤 아크엔젤(MU Archangel)' 은 현재 매출순위 10위 이내를 유지하며 장기 흥행 게임으로 서비스되고 있다. (구글매출 9위, 8월 31일 기준)


웹젠은 두 게임의 흥행을 유지하면서 신작 게임 및 IP사업을 늘려 게임업계 점유율을 확대해 갈 계획이다.




한편, 웹젠은 공식 커뮤니티(https://r2m.webzen.co.kr/main) 에서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R2M’ 의 게임 회원들과의 소통도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다. 또한 게임 회원들이 제안하는 게임 시스템을 반영하고 아이템 획득 확률을 상향하는 등 회원들의 의견도 업데이트에 적극 반영하고 있다.


웹젠은 이후에도 공식 커뮤니티에서 ‘R2M’ 의 게임내 정보와 여러 게임 이벤트를 가장 먼저 공개하는 등 공식 커뮤니티의 운영 폭을 넓히며 회원들의 의견을 수렴해 갈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게임 ‘R2M’ 의 게임 정보 및 업데이트 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s://r2m.webzen.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