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앙상블스타즈!! , 만화로 재미 배가!

by 잭스틸(B.k Mania) 2020. 10. 21.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피 엘리먼츠]


해피 엘리먼츠는 자사에서 개발한 ‘앙상블스타즈’의 후속작 ‘앙상블스타즈!!’ 의 출시를 앞두고 한국유저와의 적극적인 소통의 창구로 게임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enstars2_KR) 를 개설하고 ‘예상밖의 ES일상’ 이라는 테마로 공식 만화를 연재시키고 있다고 밝혔다.


‘앙상블스타즈!!’ 만화는 현재 총 5화까지 연재되었으며 현재까지 공개되 만화의 주인공은 전작에서도 인기가 높았던 유닛 ‘트릭스타(Trickstar)’ 다.


이들은 생동감 넘치는 3D  Live 콘서트모드, 자체판권을 갖고 있는 리듬모드, 그리고 자유도가 높은 사무소 육성 콘텐츠등 ‘앙상블스타즈!!’ 가 전작에 비해 업그레이드 되거나 달라진 콘텐츠와 캐릭터등에 대해 만화로 디테일하게 설명해주고 있다.




‘앙상블스타즈!!’ 는 여성향 모바일게임으로서 더욱 탄탄한 스토리와 캐릭터성을 위해 여러 대상을 거머쥔 유명 라이트노벨 작가 ‘아키라’ 와 협업해 게임의 완성도를 높였다. 이에 힘입어 올해 3월 일본에서 선출시된 ‘앙상블스타즈!!’ 는 출시 3일내에 앱스토어 인기 1위와 매출 3위를 달성한 바 있다.


내년초에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앙상블스타즈!!’ 에 대한 더욱 상세한 내용과 ‘예상밖의 ES일상’만화는 공식카페(https://cafe.naver.com/ensemblestars2020) 와 트위터(https://twitter.com/enstars2_KR) 를 통해 확인가능하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