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이수스, 실속형 144Hz 게이밍 모니터 VP249QGR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0. 11. 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에이수스]


게이밍 모니터 1위 업체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강인석, 이하 ‘에이수스’) 가 144Hz 주사율을 지원하는 실속형 게이밍 모니터 VP249QGR 에 대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옥션, 지마켓 빅스마일데이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 12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35% 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에이수스 VP249QGR 를 구매할 수 있다.


에이수스 VP249QGR 은 144Hz 주사율을 가진 IPS 패널을 기반으로 하는 23.8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상하좌우 시야각이 178도로 각도에 상관없이 균일한 색 표현력을 가지고 있으며 1ms의 응답성(MPRT) 을 가지고 있어 빠른 화면 변화에도 선명한 이미지를 전달한다.


144Hz 의 주사율을 가지고 있어 높은 프레임을 기반으로 부드러운 게이밍 화면을 전달해 게이머에게 60Hz 대비 2.5배 많은 영상 데이터를 전달하여 게임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도록 한다.




프리싱크와 지싱크(G-Sync Compatible) 를 지원해 화면이 끊기는 스터터링 현상이나 티어링 현상을 방지하고 있으며 특히 ASUS ELMB(Extreme Low Motion Blur) Sync기술을 NVIDIA G-SYNC 기술에 결합시켜 고주사율에서도 뭉게짐 없이 선명한 게임 화면을 재생해 기존에 없던 압도적인 몰입감을 구현하며 4mm 의 얇은 베젤 구성으로 보다 넓게 사용하는 느낌을 전달한다.


또한 크로스헤어/타이머/FPS 카운터/멀티디스플레이 교정 기능을 제공하는 게임 플러스 모드(Game Plus Mode) 를 제공해 게이머가 즐기는 장르에 필요한 부가적인 기능으로 보다 효과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다.


에이수스는 게이밍 모니터 VP249QGR 이 FHD 해상도 기반에 144Hz 주사율을 가진 게이밍 모니터로 게이머들이 선호하는 144Hz 주사율과 더불어 에이수스만의 완성도 높은 기술력이 녹아든 제품으로 게이밍 시스템을 구축하고자 하는 게이머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