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정경인) 가 오픈월드 MMORPG ‘검은사막’ 의 신규 이벤트 ‘오색빛 월광석을 위한 도전’ 을 오늘(4일) 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의뢰 ‘사라진 대장장이 비급서’ 해결 보상 ‘쓸데없이 커다란 돌’ 과 접속 도전과제로 받는 '기원의 냉각수', '울림의 망치', '오마르 용액', '줄라티아 냉각수' 를 가공하면 최종 보상 ‘오색빛 월광석’ 을 획득할 수 있다.


오색빛 월광석은 벨리아 마을에서 NPC(Non-Player Character) ‘모르든 터너’ 를 찾아가 ‘발크스의 조언 +150’ 과 교환할 수 있다. 발크스의 조언은 장비 강화 성공률을 증가시켜주는 아이템이다.


‘장사꾼 모르든 파너와 터너’ 이벤트를 12월 2일까지 진행한다. ‘모르든 파너’가 벨리아, 하이델, 칼페온, 알티노바 마을에서 무작위로 출현하며,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카프라스의 돌 상자', '간이연금 재료' 등을 판매한다. ‘모르든 터너’ 특별한 의뢰를 완수하면 다량의 '고대 정령의 가루’ 를 얻을 수 있다.




4일 업데이트를 통해 강력한 능력치를 지닌 신규 방어구 검은별 장갑이 추가됐다. 검은별 갑옷, 검은별 투구와 함께 착용 시, 검은별 전용 세트 효과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이용자가 더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 ‘카프라스의 고서’ 아이템도 선보였다. 


검은사막 최신 이벤트 및 업데이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kr.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