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보도자료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 의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 가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레전드 등급 트레이너의 영입 기회를 제공하고, 포스트 시즌의 열기를 이어간다. 영입하기 힘든 포지션으로 알려진 포수 트레이너 ‘로이’ 와 민첩 속성 유격수 육성에 도움을 줄 ‘츠바키’ 의 영입 확률 업 이벤트를 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두 레전드 등급의 트레이너들을 영입한다면 각 포지션의 강력한 선수를 육성해 내야 전력 강화를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콘테스트 포스트시즌’ 도 2주차 일정에 돌입한다. 이달 5일부터 8일까지 진행되는 2주차 미션은 최고의 민첩 속성 선수를 육성하는 것으로 육성 횟수 및 육성 선수 랭킹에 따라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 내 보상 외에도 각 주차 별 참여 유저 가운데 10명을 추첨해 ‘구글 기프트 카드’ 를 선물한다. 




특히, 5주차에 가장 강력한 선수를 육성한 유저에게는 최신 모바일 기기인 ‘아이폰12’ 를 경품으로 지급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유저들의 경쟁심을 자극하고 있는 ‘갤럭시 컵’ 의 10회차 선수 등록은 이달 5일부터 11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갤럭시 컵은 ‘샤이닝 앤젤스’ 시나리오를 통해 성장시킨 선수들로 참가할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 은 국내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에 맞춰 역대급 보상과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유저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https://cafe.naver.com/gamevilbss)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728x90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