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앙상블스타즈!!, 전작 게임 공식 테마곡 뮤직비디오로 제작

by 잭스틸(B.k Mania) 2020. 11. 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해피 엘러먼츠]


해피 엘러먼츠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올해 말 출시 예정인 모바일게임  ‘앙상블스타즈!!’ 의 새로운 뮤직비디오 ‘ONLY YOUR STARS!’ 를 공개하였다.


이번 공개된 뮤직비디오 ‘ONLY YOUR STARS!’ 는 전작 ‘앙상블스타즈’ 의 게임 공식 테마곡으로 인기유닛 Trickstar 가 출연하였다.


‘앙상블스타즈’ 는 여성향 아이돌 육성 모바일게임으로 스토리라인에 많은 심혈을 기울여 캐릭터성이나 디테일등 면에서 유저들의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는 각본작업에 충분히 참여한 ‘아키라’ 의 왕성한 창작할동과 여러 대상을 거머쥔 실력이 뒤받침하고 있어 ‘앙상블스타즈’ 가 경쟁력을 갖게 된 보장이기도 하다.




‘앙상블스타즈’ 의 게임스토리에 대한 사랑과 게임에 대한 열띈 응원에 보답하고자 해피 엘리먼츠는 David Production 과 손을 잡아 작년 7월7일에 ‘앙상블스타즈’ 의 애니메이션을 내놓기도 하였다. 


Trickstar 가 유메노사키 학원에서 탑아이돌이 되기 위해 노력하는 과정을 담은 ‘앙상블스타즈’ 애니메이션은 릴리즈 직후 abema tv 의 썸머시즌 애니메이션 시청률 1위와 중국 영상 플렛폼 Bilibili 와 텐센트비디오에서 8.7점(10점 만점) 을 기록하며 총 1500만 뷰를 달성하였다.



전작의 게임테마곡 ‘ONLY YOUR STARS!’ 를 ‘앙상블스타즈!!’ 의 최신 게임엔진으로 실시간 렌더링된 3D live 로 보여준다는 것은 홍보보다도 변치 않은 마음으로 더욱 업그레이드된 게임체험을 선사하고 ‘앙상블스타즈!!’ 가 유저들의 소중의 추억으로 남을 수 있음하는 바램일 것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이벤트는 게임 공식 트위터(https://twitter.com/enstars2_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취재 및 포스팅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