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예고

by 잭스틸(B.k Mania) 2021. 1.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 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신규 시나리오 예고편을 공식 사이트( https://sk2.netmarble.com ) 에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달 중 실시할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세븐나이츠2' 신규 시나리오와 새로운 영웅들이 공개된다.

 

신규 시나리오는 '부활한 빛, 그리고 천둥의 여정' 이 부제로, 루디와 렌에게 변곡점이 될 큰 사건들이 일어날 예정이다. 공개한 예고편에는 빛의 신전에서 세인과 마주치게 된 루디, 세인을 만나면서 감정이 폭발하게 되는 렌 일행의 모습이 담겨있다.

 

 

예고편과 함께, 넷마블은 공식 사이트에 신규 시나리오와 연관이 있는 영웅 2종의 실루엣을 공개하며, 첫 대규모 업데이트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넷마블은 현재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한 '전야제 이벤트' 를 진행 중이다. 이용자는 내달 10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펫소환 티켓', '영웅 소환 티켓', '전설 영웅 소환권' 을 받을 수 있으며, 오는 28일까지 다양한 콘텐츠들을 특정 횟수만큼 즐기면 '전설 장비 세트' 를 수령할 수 있다.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 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 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https://sk2.netmarble.com ), 공식포럼( https://forum.netmarble.com/sk2 ) 등에서 볼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