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XD,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 한국 얼리 액세스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7. 30.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XD 엔터테인먼트]

 

XD ENTERTAINMENT(이하 XD) 는 자사에서 개발한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플래시파티’(Flash Party) 를 탭탭(TapTap) 앱을 통해 공개한다고 오늘(30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플래시파티는 최대 4인이 동시에 대결하는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으로 모바일 환경에서도 쉽고 빠르게 화려한 플레이가 가능한 편리한 조작과 4개 방향을 활용한 다양한 스킬, 독특한 캐릭터들을 특징으로 내세웠다.

 

대전 액션 게임이지만 특이하게 '행복' 이 키워드인 플래시파티는 게임을 좋아하는 신이 '플래시파티' 를 만들었고, 캐릭터들은 이 파티에서 승리하여 별 조각을 모아 소원을 이루는 것을 꿈꾸며 참석한다는 설정이다.

 

 

개성 강한 히어로 캐릭터들과 4인 난투 매치, 2대2 매치, 1대1 매치 등의 다양한 게임 모드 그리고 충돌 판정이 있는 드론, 벼락이 떨어지는 먹구름과 같은 맵 상의 오브젝트 등 다양한 스테이지의 기믹이 더해져 변수를 통해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제공한다.

 

특히 적을 강력한 스킬로 화면 밖으로 날리거나 공중에서 다채로운 콤보 액션을 구사, 상대방을 넉아웃 시키는 등 호쾌한 손맛을 느낄 수 있다.

 

XD 담당자는 “플래시파티는 전세계를 겨냥한 플랫폼 대전 액션 게임” 이라며,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끊임없이 플래시파티의 재미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플래시파티는 글로벌 원 빌드 얼리 액세스 방식으로 탭탭 앱을 통해 제공된다. iOS 도 탭탭 앱을 통하여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등급은 전체이용가로 현재 지원하는 언어는 한글과 영어, 중국어, 태국어, 인도네시아어 등이다. 이 게임의 최신 정보는 플래시파티 페이지( https://www.tap.io/app/211926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