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직장인 게이머 모여라, 전남 직장인 e스포츠대회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1. 7.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라남도가 주최하고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이 주관하는 ‘2021년 JCIA원장배 전남 직장인 e-스포츠대회’ 가 8월 21일 개최된다.

 

진흥원은 건전한 e스포츠 여가문화 정착과 코로나19 로 휴가철에도 힘겨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직장인들에게 슬기로운 회사 생활을 선사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종목은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2인 단체), 카트라이더(개인전) 총 2개 종목으로 운영되며,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참가자 확대를 위해 전면 온라인 대회로 운영된다.

 

 

대회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종목은 상위 3개 팀에게 각각 50만원, 30만원, 20만원의 상금과 함께 진흥원장상이 수여되며, 카트라이더 종목은 30만원, 20만원, 10만원의 상금과 진흥원장상이 수여된다.

 

접수 기간은 8월 17일까지로 종목 당 32명을 선착순으로 모집하며, 전남 소재 직장에 근무하는 직장인이면 누구나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접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카트라이더 신청 페이지에서 각각 접수할 수 있다. 대회 참가와 관련된 기타 자세한 사항은 대회 사무국으로 문의하면 된다.

 

이준근 전라남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무더위와 업무로 지친 직장인들에게 재충전의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대회를 기획했다.” 며, “많은 직장인 분의 도전을 기대하며, e스포츠 문화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