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집단 육성 MMORPG ‘뮤 아크엔젤2’ IBT(사내 테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8. 4.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윕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사내 테스트(IBT, Internal Beta Test) 를 시작했다. 사내 테스트는 8월 4일(수)부터 6일간 진행되며, 웹젠은 출시 전 게임 내 전반적인 콘텐츠를 점검해 완성도를 확인하고 원활한 게임 서비스 제공을 위한 다양한 의견 수렴을 진행할 계획이다.

 

사내 테스트 종료 이후, 8월 중 '뮤 아크엔젤2' 비공개테스트(CBT, Closed Beta Test) 도 진행한다. 지난 7월 22일(목)부터 ‘뮤 아크엔젤2’ 의 출시 전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사전예약 접수를 완료하면 CBT(Closed Beta Test, 비공개 베타 테스트) 참여 응모도 자동 접수된다.

 

CBT 참여 인원은 총 2만 명으로 안드로이드 기기 이용자만 참여할 수 있다. CBT 일정은 별도로 안내될 예정이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사전예약 이벤트로 사전예약 및 CBT 참여 응모를 완료한 회원에게 정식 출시 이후 게임 내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여기에 '구글플레이' 사전예약 시 게임 내 전용 호칭, '카카오게임즈' 사전예약 시 '웹젠프렌즈' 이모티콘 등의 보상이 추가되며,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총 150명에게 '구글 기프트 카드 1만 원권' 등을 제공하는 사전예약 SNS 공유 이벤트, 공식 커뮤니티 가입 인증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웹젠의 신작 ‘뮤 아크엔젤2’ 는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MU Archangel)' 의 정식 후속작이다. 웹젠은 길드, 보스, 던전 등 전작의 감성 가진 다양한 콘텐츠를 고스란히 게임에 담았으며, 집단 육성 시스템 등의 차별화된 게임 콘텐츠를 추가하고 게임 편의성 측면도 강화했다.

 

'뮤 아크엔젤2' 는 '뮤' 시리즈를 대표하는 캐릭터인 ‘흑기사’, ‘흑마법사’, ‘요정’을 동시에 조작하며 전투에 임하는 집단 육성 시스템이 특징이다. 캐릭터를 중복으로 구성할 수 있으며, 각 캐릭터당 2개로 나뉘어지는 특성까지 더해져 총 50여 가지가 넘는 조합으로 자신만의 군단을 꾸릴 수 있다.

 

웹젠은 ‘뮤 아크엔젤2’ 의 하반기 출시를 목표로 사업 일정을 마무리 짓고 있으며, CBT 및 정식 출시 일정은 사업일정에 맞춰 추후 공지할 계획이다.

 

신작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의 사전예약과 CBT 응모 등 자세한 게임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s://muarchangel2.webzen.co.kr/brand?page=main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