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신규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8. 2.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글로벌 멀티플랫폼 게임 기업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 는 2일,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Won)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에 메인 월드 13 ‘리리스 타워’ 및 신규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 를 추가했다.

 

‘가디언 테일즈’는 여름을 맞아 열세 번째 월드 ‘리리스 타워’를 선보이고 월드 오픈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규 월드는 ‘리리스’ 의 초대로 ‘리리스 타워’ 로 들어간 주인공 일행이 한 발의 총성을 들으면서 펼쳐지는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용자들은 12일까지 ‘이벤트 균열’, ‘이벤트 미션’ 참가를 통해 인게임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다.

 

 

‘리리스 타워’ 와 함께, 신규 유니크 영웅 ‘불꽃의 정령 신틸라’ 와 전용 장비가 업데이트됐다. 새롭게 추가된 ‘불꽃의 정령 신틸라’ 는 대대로 정령왕을 배출해온 불꽃의 정령 ‘하피’ 의 일족이다.

 

‘신틸라’ 는 뛰어난 육체파 무술가이자 무엇이든 목숨을 걸고 이뤄내는 열정맨 콘셉트의 캐릭터로, 끝없는 노력을 통해 스스로의 육체를 단련시켜 근육을 생성에 성공한 첫 번째 ‘하피’ 기도 하다.

 

이와 함께 유니크 영웅 ‘루시’, ‘린’, ‘플리트비체’와 픽업 소환 이벤트와 ‘판타지아’, ‘홍련’, ‘프로미넌스’ 전용 무기 픽업 이벤트도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및 영웅과 더불어 신규 길드 콘텐츠 ‘운석 발굴 작전’ 을 추가했다. ‘운석 발굴 작전’은 17시즌 길드 레이드 ‘배틀 스타디움’ 이 종료된 후 시작되며, 길드원들이 힘을 합쳐 운석들을 발굴하면 보상을 제공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 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1년간 국내외 이용자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 의 신규 메인 월드 및 영웅 업데이트에 대한 세부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