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에픽세븐, 신규 영웅! 동방 대륙 ‘나탈론’ 출신의 검사 ‘란’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10.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 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 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 이 신규 영웅 ‘란’ 을 업데이트했다고 15일(금) 밝혔다.

 

신규 영웅 ‘란’ 은 냉기 속성의 5성 등급 도적 영웅이다. 에픽세븐이 향후 새롭게 선보일 네 번째 에피소드의 무대인 동방 대륙으로 알려진 ‘나탈론’ 출신의 검사로 여러 자루의 검을 사용한 화려한 스킬 연출이 특징이다.

 

강력한 무기인 ‘겨울의 검’ 의 소유자로 또 다른 검인 ‘여름의 검’을 찾아 에픽세븐의 세계를 모험하게 된다.

 

 

란은 빠른 속도를 기반으로 자신의 턴을 먼저 확보해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속도에 비례해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늘어나는 스킬 구성을 가지고 있어 속도 스탯을 상승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궁극 스킬인 ‘찰나의 검격’ 은 전 전체를 공격해 강화 효과를 2개 해제하고 높은 확률로 방어력 감소와 ‘낙인’을 발생시키기 때문에 아군의 후속 공격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2번째 스킬의 경우 아군 전체에 2턴 간 ‘면역’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에게는 공격력 증가 효과를 부여하는 등 다재다능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

 

한편, 란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아티팩트 ‘동귀절도’도 업데이트됐다. ‘동귀절도’는  란의 주력 무기인 ‘겨울의 검’ 으로 착용자의 공격력을 15% 증가시키고 착용자가 공격이 아닌 스킬을 사용할 경우 일정 확률로 적의 ‘소울 게이지’ 를 감소시키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에픽세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http://page.onstove.com/epicseven/kr )와 공식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4dV8Fy1GiqjxU4OQ6ZoKWw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