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 이 신규 지역 ‘로즈가든’ 을 업데이트했다. 

‘로즈가든’ 은 트릭스터M 에 새롭게 추가된 ‘꽃의 도시’다. 메인 광장 ‘세레모니아’, 강력한 몬스터가 등장하는 ’뱀프캐슬 던전’ 등으로 구성된다. 모든 이용자가 오늘(20일) 부터 플레이할 수 있다. 

 



이용자는 ‘로즈가든’ 의 ‘뱀프캐슬 던전’에서 보스 몬스터 ‘블라드 백작’ 을 만날 수 있다. ‘블라드 백작’ 공략에 성공하면 전설/영웅 등급의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엔씨(NC) 는 오는 11월 3일까지 ‘가을은 단풍의 계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트릭스터M 의 필드•던전 몬스터를 처치하거나 드릴로 발굴 콘텐츠를 즐기며 ‘단풍나무잎(이벤트)’ 를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아이템을 사용해 세 가지 색(빨간, 푸른, 황금) ‘단풍주머니’ 를 만들 수 있다. ‘단풍주머니’를 열면 ‘까발라스쿨의 상급 패션 소환’, ‘어둠의 상급 펫 소환’, ‘속성 저항 앰플’ 등을 얻는다.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트릭스터M 브랜드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Posted by 오덕포텐(B.K.Mania) 잭스틸(B.k Mania)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