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디즈니코리아, ‘마블매니아’ 캠페인과 함께 다채로운 마블 브랜드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10.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 가 이달부터 온·오프라인에서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 및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는 ‘마블매니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마블매니아는 가족과 성인 등 모든 연령대의 소비자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마블 브랜드를 더욱더 많은 소비자가 다채로운 방식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디즈니가 2017년부터 매년 국내 다양한 소비재 및 유통 파트너사와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 캠페인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올해도 10월과 11월 두 달간 ‘모두 하나된 히어로(Heroes Unite)’ 를 테마로 성인부터 어린이, 청소년, 가족 단위까지 남녀노소 모두 마블 브랜드의 다양한 히어로를 모티브로 한 소비재 상품을 풍성하게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영감을 받은 콘셉트와 인테리어로 꾸며진 최대 규모의 마블 브랜드 공식 리테일 매장 ‘마블 컬렉션’ 에서는 새롭게 선보이는 마블 히어로 콘셉트의 미니카 ‘마블GO’ 브랜드가 새롭게 출시하는 신제품 다이캐스트를 비롯해 ZD토이즈의 아이언맨 피규어, 핫토이의 상품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마블 컬렉션 매장이 위치한 아이파크몰 내 이터널스 테마존에서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이터널스 영화 예매권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포토이즘 셀프 촬영 스튜디오 촬영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10월 31일까지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마블 히어로 집합소’라는 콘셉트로 다양한 마블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팝업 스토어도 운영한다.

 

특히 11월 3일 개봉 예정인 새로운 마블 영화 이터널스의 캐릭터 피규어와 질레트와 협업한 마블 신제품 등 50여 개의 다양한 라이센시 상품을 전시 및 판매할 예정이다.

 

그뿐만 아니라 10월 21일부터는 장난감 전문점 토이저러스 잠실점, 김포공항점, 수지점 및 토이킹덤 하남점 , 고양점, 안성점에서 이벤트 기간에는 이터널스 또는 마블GO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이터널스 영화 예매권을 선착순 증정한다.

 

이 외에도 11월 1일부터 영화 이터널스 개봉에 맞춰 11번가, 네이버 등 대형 이커머스와 손잡고 스페셜 이벤트 및 라이브 커머스 등을 진행하며 온라인에서도 마블매니아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의 마블매니아 캠페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마블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marvelkorea )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