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설원 위에서 펼쳐지는 할로윈 가면무도회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1. 10.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이즈 홍콩]

 

핼러윈을 맞아 넷이즈 최초의 1V4 비대칭 모바일 게임 ‘제5인격’ 의 핼러윈 가면무도회가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한정 개최된다.

 

정교한 변장 아래 종잡을 수 없는 사람의 마음이 숨겨져 있다. 핼러윈 의식이 열리는 마을에 위기가 찾아옵니다. 신비한 설원, 흔들리는 화톳불, 기묘한 진과 기이한 사건. 성대하게 펼쳐진 광란의 현장에 숨겨진 진실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 무도회 초대를 받아 설원 마을로 향해보자

 

눈보라 속에 파묻힌 고원 위, 한 마을에서 성대한 핼러윈 의식이 치러지고 있다. 정성껏 변장한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여 따스한 화톳불 앞에서 잔을 높이 들어 올리며 마음껏 춤을 춘다. 그러나 가면 뒤에 감춰져 있던 냉혹한 미소가 일련의 사건을 불러일으키고 말았다. 파멸적인 재난이 점점 다가오고 있다.

 

핼러윈 이벤트 기간 설원의 마을에서 위기에 처한 가면무도회에 참가하게 된다. 이야기 전개는 이용자의 선택에 달려 있습니다. 이 성대한 광란의 현장 속에서 신비에 감싸인 진실을 파헤쳐보자.

 

 

◇ 광란의 의식을 통해 다양한 보상 획득

 

가면무도회는 10월 21일부터 31일까지 한정 개최된다. 핼러윈 의식의 수많은 서프라이즈와 보상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이벤트 기간에 로그인해 매일 출석 체크를 완료하면 ‘테두리-의식의 밤’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스토리를 모두 마치면 보상으로 ‘아이콘-한밤의 불사조’ 혹은 ‘아이콘-독행’ 가운데 하나를 즉시 얻을 수 있다. 대전 모드에 참여하면 이벤트 토큰 ‘삼하인 사탕’이 바로 주어진다.

 

토큰은 무희 진기한 스킨-‘달의 수호자’, 노란 옷의 왕 독특한 스킨-신탁의 대사제, 생존자 독특한 액세서리-삼하인의 권속과 감정 표현 등의 보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달의 수호자’는 달빛으로 자아낸 것처럼 우아하고 청아한 하얀 드레스를 입었다. 정교한 무도회 가면 뒤로 마치 보석을 연상하게 하는 무기질의 눈동자가 불빛을 받아 반짝인다.

 

 

그녀는 화려한 옷차림으로 성대한 무도회에 참가했지만, 팔에 감은 붕대 속에 감춰진 오망성진은 위험한 비밀을 지니고 있다. 한 손에 법전을 든 ‘신탁의 대사제’는 금색으로 수놓인 하얀 로브를 걸치고 후드로 얼굴을 가리고 있다.

 

하지만 그의 옷 아래에서 꿈틀거리는 촉수는 어쩐지 꺼림칙하다. 그가 전하는 신탁은 과연 빛에 감싸인 신의 전언일까, 아니면 어둠에 휩싸인 사람의 마음일까. ‘삼하인의 권속’은 가면 무도회의 선물이다.

 

아름다운 꽃잎 속에 꿈틀대는 눈동자와 무성한 잎사귀 속 감춰진 송곳니가 보인다. 과연 그것은 무엇을 암시하고 있는 걸까?

 

이벤트 기간 납관사 희대의 스킨-‘피닉스’와 납관사 진기한 액세서리-‘한밤의 전령’이 포함된 납관사 희대의 스킨 패키지가 10월 28일 상점에 한정 출시된다.

 

전설의 불사조 피닉스는 청록색 깃털 위에 복잡하고 화려한 금장식을 두른 채 고대의 신앙을 이야기한다. 그가 들고 있는 수정구는 한밤중에 날아오르며 생사의 경계를 넘나든다. 혼돈인가, 빛인가? 과연 그가 핼러윈 의식에 불러들인 것은 무엇일까.

 

그뿐만 아니라 10월 21일에는 잭 희대의 스킨-‘연회의 백작’, 잭 진기한 액세서리-‘연회의 잔’, 선지자 진기한 스킨-‘역전의 사냥꾼’, 광기의 눈 독특한 스킨-‘고성의 집사’, 블러디 퀸 독특한 액세서리-‘작은 양산’이 한정 앙코르로 돌아온다. 이번 기회를 놓치면 안 되는 이유다.

 

지금 제5인격 장원에 로그인하고 불가사의한 진실을 찾아보자. 다양한 보상이 이용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