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크리스마스 시즌 기념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1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픽셀]

 

엔픽셀(공동대표 배봉건, 정현호) 이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멀티플랫폼 MMORPG ‘그랑사가’ 에서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먼저 주인공 ‘라스 기사단’ 일행의 크리스마스 스토리 및 코스튬을 추가, 기존 테마와 차별화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감상할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캐릭터 ‘나마리에’ 와 ‘세리아드’ 의 그랑웨폰을 크리스마스 콘셉트로 꾸민 ‘굴뚝 청소부 로잘리아’ 와 ‘성야의 잠꾸러기 치요’ SSR 그랑웨폰을 비롯해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적용한 아티팩트 3종을 선보인다.

 

또한 게임 내 캐릭터 12종을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콘셉트가 적용된 코스튬을 선보이며, 오는 30일까지 주사위를 활용한 보드게임 ‘그랑다이스’ 이벤트를 통해 다이아 및 골드 등 게임에서 사용 가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 밖에도 오는 30일까지 출석 이벤트를 통해 ‘성목의 열매’ 등 게임 아이템을 얻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게임에 출석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게임 내 캐릭터 ‘나마리에’ 의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제공한다.

 

한편, ‘그랑사가’ 는 엔픽셀의 첫 프로젝트로 올해 1월 국내에 출시해 서비스 1주년을 앞두고 있으며 지난 11월에는 글로벌 진출을 위해 일본에 출시, 현지 게이머들로부터 그래픽과 게임성에 대해 호평을 받으며 인기리에 서비스되고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