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3주년 ‘대축제’ 업데이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1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 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 에 3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린족으로만 선택이 가능한 신규 직업 ‘천도사’ 가 추가됐다. 천도사는 천체의 힘이 담긴 보주를 이용하는 원거리 마법형 직업으로 공간왜곡을 통한 순간 이동을 활용하여 본인이 이동하거나 상대방을 특정 지역으로 이동시킬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설 등급 수호령을 ‘진’ 으로 진화시키고 무공패의 추가 옵션을 선택해 변경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된 ‘레볼루션 쿠폰’ 3종도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본인의 상황에 맞게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 전략적으로 성장을 도모할 수 있다.

 

이에 더해 신규 서버 ‘천지개벽’ 도 열렸으며 신규 서버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성장 지원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홍문 20레벨과 현계까지의 퀘스트가 모두 완료된 상태로 시작할 수 있어 보다 빠르게 ‘던전’ 과 ‘세력전’ 등 게임의 핵심 콘텐츠에 접근할 수 있다.

 

전설 등급 장비와 신규 의상 도안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설야구릉 겨울 축제’ 이벤트도 주목할 만 하다. 주간 단위로 제한 시간이 있으며 이벤트 필드 내에서 획득한 주화를 모아 원하는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오는 1월 25일 오후 18시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스페셜 쿠폰 받기를 통해 신규 얼굴 장식 ‘무쌍’ 과 영웅 수호신령 등이 포함된 ‘3주년 스페셜 선물상자’ 를 받을 수 있다.

 

또한 별도 공지 시까지 신규, 복귀, 기존 유저 타입에 따라 보상을 지급하는 ‘3주년 특별 감사 이벤트’ 가 열리며 같은 기간 동안 매주 새롭게 열리는 미션을 달성해 전설 등급 장비와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3주년 축제 4주 미션’ 이 열린다.

 

더불어 28일 동안 접속해 최상급 수호령 10+1 티켓, 최상급 무공패 10+1 티켓 등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28일 특별 출석부’도 진행된다.

 

넷마블 정승환 사업본부장은 “무엇보다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3주년을 함께 해준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신규 직업 천도사를 비롯한 다양한 즐길거리와 함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며, “앞으로도 높은 만족을 줄 수 있는 서비스를 이어나가기 위해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소통하면서 개선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은 인기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 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 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 http://forum.netmarble.com/bns ),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netmarbleBnS ),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 http://mar.by/v2/4C9G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