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2월 크리스마스 이벤트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2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의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12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모드를 비롯한 다양한 모드를 선보이고,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시즌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드는 ‘데스 래빗 서바이벌’ 모드다. 데스 래빗 서바이벌 모드는 모두 다른 번호의 파란 체육복을 입은 참가자가 거대 토끼의 눈을 피해 빠르게 결승선을 통과하는 게임으로, 총 소모 시간이 가장 적은 참가자가 승리한다.

 

 

게임은 총 3라운드 동안 진행되며, 주어진 시간이 다 되면 게임은 종료된다. 아케이드 모드에서 플레이 가능하며, 커스텀 방 카드를 사용하면 친구들과 함께 해당 모드를 즐길 수도 있다.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인기 모드5종도 다시 즐길 수 있다. 전투 시작 전에 장비를 선택하고 많은 아이템을 파밍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메트로 로얄 모드’, 좀비를 처치하며 아이템을 파밍할 수 있는 ‘좀비: 새벽의 저주 모드’, 헬리콥터, 중화력 무기로 무장한 차량 등 탈것을 타고 전투를 즐기는 ‘헤비 머신건 2.0 모드’, 3가지 룬스톤 중 하나를 선택해 플레이 하는 ‘룬 테마 모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크리스마스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스마스 치킨 디너 출석 이벤트’ 에 7일 출석하면 스페셜 상자 교환권 조각 5개, 하트 치킨 인기도 아이템 4개를 획득할 수 있다.

 

1월 6일까지 진행되는 ‘겨울 열매 교환 이벤트’ 는 인게임 미션을 수행하고 겨울 열매를 수집하면 ‘산타 토끼 테두리(영구제)’, ‘골든 루돌프 세트’, 치킨 메달 8개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23일부터 1월 1일 오전 9시까지 공지된 누적 로그인 시간을 달성하면 미스터리 상자 교환권 조각 5개, 골든 루돌프 머리장식(영구제)를 획득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도 모배와 함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그 외에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에서 참여할 수 있는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나도 산타! 인증 이벤트’도 펼쳐진다.

 

12월 26일까지 경기 종료 이후 함께 스쿼드를 진행한 친구, 팀원에게 선물을 건네 주는 화면을 캡쳐하고 스크린샷을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이팬 쿠션, 발매트, 치킨 텀블러, 배틀그라운드 스티커, 배틀그라운드 마스크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12월 26일까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네이버 카페, 틱톡 채널에서 참여할 수 있다.

 

한편, 12월 20일 11시부터 1월 18일 11시까지 크리스마스 컨셉의 신규 로얄패스가 출시된다. 로얄패스 구매 시 스노우 산타 몬스터 세트, 스노우 산타 몬스터 UAZ, 프로즌 가디언 세트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번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12월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battlegroundsmobil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