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메리 크리스마스!” 웹젠 게임, 크리스마스 이벤트 운영 활발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23.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웹젠]

 

웹젠(대표 김태영) 이 자사가 서비스하는 게임들에서 크리스마스를 주제로 한 이벤트들을 준비했다.

 

모바일게임 5종(‘뮤 아크엔젤2’, ‘뮤 아크엔젤’, ‘R2M’, ‘뮤오리진2’, ‘뮤오리진’) 과 PC 온라인게임 3종(‘뮤 온라인’, ‘뮤 이그니션2’, ‘샷온라인’) 에서 크리스마스를 포함해 연말을 더욱 재미있게 보낼 수 있도록 여러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 MMORPG '뮤 아크엔젤2' 는 오늘(12월 23일)부터 12월 29일까지 공식 커뮤니티에서 크리스마스를 맞아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시된 퀴즈를 맞힌 이용자 중 70명을 뽑아 게임 아이템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한다.

 

'뮤 아크엔젤' 은 1월 2일까지 '크리스마스 전야제' 를 연다. 다른 이용자와 눈싸움을 진행하면 이벤트 호칭을 받고, 월드 보스와 마왕 집사를 처치하면 2배 더 많은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2월 26일부터는 다양한 이벤트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축제’ 도 시작된다.

 

'R2M' 은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트리 꾸미기'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미션을 완료하고 받은 크리스마스 장식 아이템으로 웹 이벤트 페이지에 있는 크리스마스트리를 꾸미면 무작위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누적 및 최종 보상이 주어진다.

 

'뮤오리진2' 는 12월 30일까지 '수집 교환 이벤트' 를 운영한다. 각종 몬스터를 쓰러트리고 '크리스마스 양말' 아이템을 수집하면 '50배 경험치 카드'와 '에픽 수호펫 선물상자' 등을, '크리스마스 별장식' 을 모으면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등의 보상과 바꿀 수 있다.

 

'뮤오리진’ 은 12월 25일부터 12월 30일까지 '스페셜 이벤트' 를 준비했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잃어버린 노트’ 장신구를 받고, 누적해서 출석하면 크리스마스를 기념한 코스튬과 발자국, 날개 코스튬 등을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성탄 종’ 과 ‘눈 쌓인 나무’ 아이템을 모으면 ‘메리 크리스마스’ 호칭과 교환도 가능하다.

 

PC MMORPG ‘뮤 온라인’ 은 12월 30일까지 '산타 마을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내 노리아, 데비아스, 로랜시아에서 '저주받은 산타 군단' 을 처지하면 산타마을 입장에 필요한 초대장과 캐릭터들의 능력치 향상에 효과적인 버프를 지급한다.

 

또한 '리본상자 드롭 이벤트'를 열고, 48레벨 이상의 몬스터를 사냥한 이용자에게 '리본상자'를 선물한다.

 

PC 웹게임 '뮤 이그니션2' 는 12월 26일까지 '즐거운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운영한다. 출석, 퀘스트 완료, 보물찾기 등 3종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참여하면 ‘크리스마스 특별 코스튬’을 포함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PC 온라인 골프게임 ‘샷온라인’ 은 12월 24일까지 버디 이상의 성적을 일정한 횟수만큼 달성할 경우 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어서 25일에는 모두에게 ‘로얄 크리스마스 코스튬’을 주고, 26일에는 단 하루동안 ‘원포인트 레슨 티켓 500 4장’ 을 무한 지급한다.

 

웹젠이 올해를 마무리하며 준비한 크리스마스 게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웹젠 게임포털(http://www.webzen.co.kr) 또는 각 게임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