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카카오게임즈, 인기 게임 9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2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모바일 및 PC온라인 인기 게임 9종에 특별 이벤트와 업데이트를 진행해 이용자들에게 즐거운 연말을 선사한다.

 

 

먼저, 카카오게임즈의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에서 오는 2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이벤트 파티 던전 ‘크리스마스의 악몽’ 을 오픈한다.

 

던전을 클리어하는 이용자에게는 ‘주문서 상자’, ‘황금 각인 도장’, ‘황금 유물’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산타 선물 양말’을 보상으로 선물하며, 이 외에도 ‘산타 모자’, ‘산타 외투’, ‘산타 장갑’ 등 다양한 이벤트 장비와 특별 이벤트 스킨 ‘레드 메리’ 를 제공한다.

 

 

모바일 액션 RPG ‘월드 플리퍼’에서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총 1,500개의 재화 ‘성도석’ 을 선물하는 ‘크리스마스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모바일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 에서는 오는 26일까지 매일 ‘산타클로스의 일일 퀘스트’ 를 완료하는 이용자에게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크리스마스 양말’ 등 특별한 아이템을 제공하며, 이용자는 미션 수행을 통해 획득한 아이템을 ‘꾸밈옷’, ‘황혼의 마수정’ 등 다양한 이벤트 아이템으로 교환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연말을 맞아 게임 내 ‘루돌프 사슴뿔’, ‘머메이드 프릴 꾸밈옷’, ‘꼬마 눈사람 꾸밈옷’ 등 다채로운 겨울 콘셉트의 ‘꾸밈옷’ 을 선보인다.

 

 

모바일 애니메이션 RPG ‘프린세스 커넥트! Re:Dive(리:다이브)’ 에서는 24일부터 이틀간 ‘크리스마스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진행해 이벤트 기간 로그인을 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쥬얼 1,000개(재화)’ 를 지급한다. 여기에, 28일까지 ‘크리스마스 기념 출석 선물’ 이벤트로 총 ‘성도석 2,500개(재화)’ 를 선물한다.

 

 

또, ‘카카오프렌즈’ IP 를 활용한 모바일 게임 4종 또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주얼 스포츠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출석’ 이벤트를 실시, 7일 동안 출석하는 참가자에게는 매일 ‘보석’, ‘캐릭터 획득 티켓’ 등 푸짐한 보상을 제공한다.

 

여기에, 오는 1월 4일까지 ‘프렌즈 연말 결산 대축제’ 를 통해 이벤트 기간 내 3일 동안 출석하는 이용자들에게 한정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꾸미기 퍼즐 ‘프렌즈타운’ 에서는 오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특별 패키지 3종을 선보이며, 21일부터 이틀간 연말 기념 ‘얼음 왕국 프렌즈 코스튬’ 획득률을 높이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 다른 캐주얼 퍼즐게임 ‘프렌즈팝콘’ 에서는 23일부터 31일까지 스테이지에서 크리스마스 장식을 모아 이벤트 페이지의 트리를 꾸미는 ‘크리스마스 특별 모으기’ 이벤트를 실시해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또, 24일 크리스마스 전날에는 크리스마스 테마의 ‘한정 프렌즈 세트’ 를 공개한다.

 

 

소셜 네트워크 게임(SNG) ‘놀러와 마이홈’ 에서는 1월 6일까지 재료를 모아 ‘로빈 작업대’ 에서 눈사람을 제작하고, ‘겨울 버전 알파벳’ 을 수확한 후 미션을 수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21일부터 튜토리얼을 완료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퀘스트 수행 시 귀여운 ‘토찌’ 이모티콘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서비스 1주년을 맞아 신규 클래스 ‘아처’ 출시를 비롯한 전투 콘텐츠의 대대적인 업데이트에 한창인 PC MMORPG ‘엘리온’ 역시, 22일부터 2주 동안 ‘2021 크리스마스 파티: 하스에 내려온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출석 시간 및 일일 퀘스트 달성에 따라 다양한 특전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당일 게임 접속 시 ‘크리스마스 리스’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