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엠게임의 인기 온라인게임, 풍성한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1. 12.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엠게임]

엠게임(대표 권이형) 은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나이트 온라인’, ‘영웅 온라인’, ‘귀혼’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코믹무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열혈강호 온라인’ 은 오늘부터 내년 1월 5일까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게임 내에서 만끽할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트리를 선보인다. 해당 구조물에서 스크린샷을 찍으면 다양한 버프를 제공하며, 날개 달린 루돌프 령수(펫) 를 제작할 수 있다.

 

화련홍이 만든 떡국, 만둣국 등 특별 아이템을 판매하고, 사냥 시 얻은 생고구마를 이용해 군고구마를 획득할 수 있으며, 고구마별 차등 옵션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국가 간 대전을 소재로 한 정통 MMORPG ‘나이트 온라인’ 은 내년 1월 4일까지 아이템을 증정하는 출석체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기존 모라돈 맵은 크리스마스 맵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유저 자신의 레벨과 비슷한 몬스터 사냥 또는 적국 유저를 처치 시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이 가능한 ‘크리스마스 선물상자’ 를 획득할 수 있다.

로나크랜드에서는 8시간 간격으로 ‘저주받은 크리스마스트리’ 가 소환된다. 해당 몬스터를 처치하면 경험치 축복과 낡은 드라키의 보급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 해당 기간 동안 복불복 축제 일일 퀘스트를 수행해 경험치, 태양의 빛, 신년 선물 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정통 무협 MMORPG ‘영웅 온라인’ 은 오는 23일부터 내년 1월 6일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산타 NPC를 통해 매일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고, 몬스터 처치 시 획득한 ‘임인년 풍등 아이템’ 을 ‘임인년 버프’로 교환할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캐릭터의 능력치를 증가시켜주는 ‘산타의 양말 아이템’ 을 제작할 수 있으며, 산타 지팡이의 아이템을 강화하여 가장 높은 강화 수치를 달성한 유저를 대상으로 푸짐한 상품을 지급한다.

캐주얼 무협 횡스크롤 역할수행게임(RPG) ‘귀혼’ 의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오늘부터 내년 1월 26일까지 이어진다. 먼저, 전 채널의 특정 시간에 ‘산타코리’가 나타나 선물을 지급한다. 10 공력 이하의 마물 사냥 시 크리스마스 입장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해당 입장권을 통해 크리스마스 정원에 입장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 정원에서는 정해진 시간 동안 눈 뭉치를 던져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선물상자를 산타클로스에서 전달하면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NPC 이벤트 도우미를 통해 최대 50명 입장이 가능한 전장에 입장하여 거대 눈사람 보스 몬스터를 처지 하면 다양한 게임 아이템이 담긴 눈사람 선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크리스마스·연말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엠게임 포털 사이트 내 각 게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kbk518@naver.com)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