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GTA 온라인, 인게임 신규 이동수단으로 환경친화적인 SUV 오베이 I-바겐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 21.
728x90
반응형

GTA 온라인 신규 이동수단 '오베이 I-바겐' 

 

[보도자료 : 락스타 게임즈]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신규 이동수단으로 '오베이 I-바겐' 을 추가하고 다양한 콘텐츠에서 보너스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먼저 순수 전기차 ‘오베이 I-바겐’ 이 신규 이동수단으로 추가되었으며, 남부 산 안드레아스 슈퍼 오토에서 이용 가능하다.

 

 

사우스 센트럴 유출 피날레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



아울러 닥터 드레의 휴대전화를 찾는 단서 중 하나인 '사우스 센트럴 유출 피날레' 를 완료하면 두 배의 GTA 달러와 RP 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일주일 동안 '프리미엄 디럭스 압류 명령' 을 비롯한 모든 시몬의 연락책 임무에서 세 배의 GTA 달러와 RP를 지급해 더욱 높은 수익을 제공한다. 

 

하디스트 타겟
무기고 보너스의 모든 무기에 30% 할인 혜택



'하디스트 타겟' 에서도 두 배의 보상을 지급한다. 두 팀에는 각각 1분마다 바뀌는 표적 플레이어가 존재하며 우리 팀 표적을 지키면서 다른 팀의 표적을 사살해야 한다. 

같은 기간 무기고 보너스의 모든 무기에 3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공중전화 암살과 짧은 여행, 닥터 드레의 데이터 유출 돕기를 완료하고 무기 피니시를 구입 및 잠금 해제하면 20만 GTA 달러를 지급한다. 

 

경품 이동 수단 '캐런 칼리코 GTF'
시승 트랙 신규 이동수단인 캐런 프레비온, 엠페러 벡터, 피스터 코메트 S2



이번 주 경품 이동 수단으로는 '캐런 칼리코 GTF' 가 선정되었으며, 추격전 시리즈에서 5일 연속으로 승리하면 경품을 획득할 수 있다. 

시승 트랙에서는 신규 이동수단인 캐런 프레비온, 엠페러 벡터, 피스터 코메트 S2의 성능을 미리 확인하는 기회를 마련했다.

이밖에도 HVY 배라지, 나가사키 블레이저 아쿠아, 브루트 방탄 박스빌, 엠페러 벡터, 프로젠 이탈리 GTB/GTB 커스텀, 아니스 엘레지 레트로 커스텀 등 다양한 이동 수단을 최대 50%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