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염왕이 뿔났다 Relive, 콘텐츠 전면 개편! 파이널 CBT 참가자 모집

by 잭스틸(B.k Mania) 2022. 3.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링투 게임]

 

모바일 모험 RPG ‘염왕이 뿔났다’ 가 기존 콘텐츠를 전면 개편하고 올 4월 진행될 마지막 클로즈 베타 테스트(CBT) 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링투 게임(Lingtu Game) 은 기존 염왕이 뿔났다 콘텐츠를 전면 개편한 뒤 아시아 통합 서버를 개설해 ‘염왕이 뿔났다 Relive’로 재출시하고 3월 22일부터 CBT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2019년 출시돼 1년간 국내 서비스가 제공됐던 염왕이 뿔났다는 중국의 인기 웹툰 ‘염라대왕이 유쾌할 리 없잖아’ 를 원작으로 한다. 귀신을 무서워하는 소녀 염라대왕 ‘염소라’ 가 인간계, 지옥, 천궁 3계의 악에 맞서 위기를 극복해나가며 자신에게 주어진 사명과 책임감을 깨닫게 되는 과정을 그리고 있다.

 

이용자는 염소라와 함께 각양각색의 영웅을 모집하며 다양한 스토리를 즐길 수 있다. 평화로운 학교에서 발생하는 기이한 사건, ‘귀신 공포증’ 이 있는 여자 염라대왕 등 흡입력 있는 스토리와 독특한 캐릭터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염왕이 뿔났다’ 캐릭터

 

◇ 주요 캐릭터 소개

 

△ 염소라
새로 부임한 신임 소녀 염라대왕. 각종 시련을 통해 각성하고, 정의감을 키우면서 저승의 수호자로 거듭나게 된다.

 

△ 전소계
염소라의 호위병. 악귀에게 살해된 여중생으로, 염소라가 그녀의 영혼을 정화한 뒤 자신의 수하로 거둔다.

 

△ 흑백무상
염소라의 스승이자 친구. 저승 집사 백무상의 긴 혀 때문에 열등감이 심하지만, 대외 업무를 주관하는 흑무상은 염소라를 보좌해 사무를 돕는다. 둘이 전생에도 좋은 벗이었다.

 

△ 맹파
저승의 브레인. 동안의 여성이나, 실제 나이가 몇 살인지는 아무도 모르다. 내하교의 관리자로, 귀신에게 맹파탕을 먹여 전생의 기억을 지워준다.

 

 

 

◇ CBT 모집 개요

 

△ CBT 모집 주소 : https://bit.ly/yamarelive_cbt

 

<염왕이 뿔났다 Relive> 파이널 CBT 참가자 모집중!

고퀼리티적 컨텐츠 및 플레이 체험을 위해 정식 출시 전 마지막 CBT를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께서 많이 참가해주시길 바랍니다! ◆모집 시간◆ ・2022/3/22—4/4 CBT 정식 오픈 전, 다운로이

docs.google.com

△ 모집 기간 : 3월 22일~4월 5일 밤 0시 59분(UTC+9)

△ 모집 인원 : 5000명

△ 테스트 플랫폼 : 안드로이드(Android), IOS

 

◇ CBT 이벤트 보상 및 참여 방법 : 공식 페이스북( https://bit.ly/yama_relive ) 에서 확인 가능

 

* 링투 게임(Lingtu Game) 개요

 

링투 게임은 2017년 설립된 모바일 게임 개발 업체로, 턴제 카드 RPG 게임을 주로 개발한다. 같은 해 중국 인기 웹툰 ‘염라대왕이 유쾌할 리 없잖아’ 를 바탕으로 턴제 RPG 게임 ‘염왕이 뿔났다’ 를 개발했다.

 

2022년부터 ‘개발사’ 에서 ‘개발+퍼블리싱’ 업체로 업무 영역을 넓혀 염왕이 뿔났다 콘텐츠를 개편, ‘염왕이 뿔났다 Relive’ 를 론칭할 예정이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