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신규 수영복 캐릭터 3종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3. 2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에 수영복 캐릭터 3종을 업데이트했다고 23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캐릭터는 ‘수영복 히나’, ‘수영복 이오리’, ‘수영복 이즈미’ 로, ‘게헨나 학원’ 의 선도부원들이 휴가를 떠나는 신규 이벤트 스토리 ‘히나 선도부장님의 여름방학’ 에 등장한다.

 

 

이벤트 스토리를 플레이하며 얻은 ‘게헨나의 교표가 찍힌 보급상자’ 를 이용해 ‘수영복 이즈미 엘레프’ 등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재화 ‘옥수수’, ‘선글라스’, ‘헬멧’ 으로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또, 미니 게임 ‘선도부의 지옥 하계합숙훈련! 실전편’ 을 선보였다. 다가오는 스위퍼를 타이밍에 맞춰 처치하고, 누적 점수에 따라 인게임 재화 ‘청휘석’, ‘크레딧’, 가구 아이템 ‘소형 튜브 세트 풀장(★3)’ 을 획득할 수 있다.

 

‘카페’ 에 설치 가능한 23종의 신규 가구 ‘여름 리조트 풀파티 세트’ 도 추가했다. ‘컬러풀 대형 풀장’, ‘여름 물결 장식 벽’, ‘파란색 여름 도트 배경’ 등을 사용하여 취향에 맞는 해변 분위기를 만들 수 있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선도부 하계합숙훈련 기념 로그인 보너스!’ 이벤트를 4월 19일까지 실시한다. 누적 출석 일수에 따라 ‘청휘석 600개’, ‘썸머 디저트 테이블(★3)’ 등을 제공한다.

 

‘블루 아카이브’의 신규 수영복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s://forum.nexon.com/bluearchive/board_view?board=1018&thread=1659464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