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월드 14 ‘굴레의 저편’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3. 2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대표 원 Won) 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에 신규 월드 14 ‘굴레의 저편’을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열네 번째 월드는 통일 전쟁 전 ‘마계’ 의 수도였던 ‘데몬 샤이어’ 에서 벌어지는 기사와 공주의 기이한 모험기를 담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4개의 메인 스테이지 중 2개를 공개했으며, 나머지 스테이지는 추후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월드 13 ‘리리스 타워’ 클리어 시 영웅 및 장비의 최대 레벨을 81 까지 상향 조정했다. 또한, ‘골드 던전’, ‘경험치 던전’, ‘아이템 던전’ 등으로 구성된 ‘재화 던전’ 을 레벨 87 까지 추가해 전투의 즐거움을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월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4월 7일까지 ‘데몬샤이어’ 이벤트를 진행, 이벤트 스테이지 및 미션을 수행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누적 포인트 보상을 지급한다.

아울러, 4월 6일까지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50회 소환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50회 무료 연차’ 이벤트를 실시하며, 오는 4월 7일까지는 ‘캐럴’, ‘Mk.99’ 등 다양한 영웅이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가디언 테일즈’ 는 레트로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린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탐험형 RPG ‘가디언 테일즈’ 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페이지와 공식 커뮤니티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