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29일(화) 신규 캐릭터 ‘랑’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2. 3.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 가 히트작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 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캐릭터 ‘랑’ 이 최초로 등장했다. 랑은 시원한 바다색 의상을 착용한 매력적인 소녀 검객으로 쌍검과 물의 힘을 사용해 파도처럼 적을 쓸어버리는 독특한 전투 스타일을 지녔다.

 

또한, 실드 파괴 수치를 상승시키는 ‘칭호 스킬’ 이 추가돼 전력 상승의 기회가 될 전망이다. 칭호 스킬은 각종 미션을 달성해 얻는 포인트로 습득할 수 있다.

 

 

유저들의 의견을 반영한 편의성 개선도 이뤄졌다. 성장 업적과 수집 업적은 캐럿을 활용해 즉시 완료할 수 있게 되어 신속한 게임 진행을 지원한다. 또한 소지품에서 전투력이 높은 장비를 자동으로 찾아 장착할 수 있는 기능과 장비 제작 시 제작 연출을 스킵하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 외에도 날개 아바타 착용 제한 레벨이 사라져, 누구나 자신이 생성한 캐릭터에 아바타를 장착할 수 있게 됐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펼쳐진다. 다음달 26일 까지는 ‘랑 레벨업 이벤트’가 진행된다. 랑의 레벨, 전투력 등 캐릭터 육성 정도에 따라 ‘각성석’, ‘라피스’, ‘초월장비’ 등 각종 성장 아이템이 지급된다. 다음달 14일 까지는 ‘랑 업데이트 기념상점’이 오픈된다.

 

해당 상점에서는 ‘스킬 오팔’, ‘운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다음 업데이트 시까지 출석부 이벤트가 진행된다. 14일간 누적 접속 시, ‘전설 아바타 티켓 2개’, ‘캐럿 1만 5천개’, ‘라피스 1만 5천개’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크리티카 : 천상의 기사단’ 은 컴투스홀딩스와 올엠이 손잡고 선보이는 히트 모바일 액션 RPG 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과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