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이펀컴퍼니,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3. 3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이펀컴퍼니]

 

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 는 자사가 새롭게 선보이는 모바일 수집형 RPG ‘원소첨탑’ 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30일 밝혔다.

 

‘원소첨탑’ 은 나만의 선택으로 펼쳐지는 33만 가지 확장형 육성 트리가 강점인 자유분방한 모바일 게임이다. 이용자는 자유로운 육성 시스템을 통해 종족과 클래스에 제약을 받지 않고, 나만의 선택으로만 캐릭터를 육성시킬 수 있다.

 

 

이용자는 매번 다른 스킬 조합으로 층마다 달라지는 보스를 공략하는 ‘방첨탑’, 예측불가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지하 던전을 탐색해 나가는 ‘던전 탐색’ 등 나만의 용병을 활용하여 다채로운 전투를 펼칠 수 있다.

 

특히, 적재적소의 용병술과 다섯 가지 원소 상성에 따른 맞춤형 스킬 전략, 전투의 승패를 좌우하는 전략적 선택은 전투의 재미를 배가시키는 요소다.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서는 ‘원소첨탑’ 은 자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을 하는 이용자 전원에게 10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제공한다. 여기에 추가로 구글플레이 스토어 사전예약자 전원에게는 전설 모집권 등이 포함된 5만원 상당의 인게임 아이템을 선물한다.

 

이와 함께 게임 사전예약 소식을 페이스북 및 카카오톡으로 공유하고, 이를 공식카페에 인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원소첨탑 소문내기 이벤트’ 도 진행한다. 게임 공식 카페의 회원수가 특정 수치를 달성할 경우,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치킨 기프티콘, 구글 기프티콘, 플레이스테이션5, 갤럭시 S22 등을 제공하는 형태이다.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용병 캐릭터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이펀컴퍼니의 공식 플랫폼인 ‘e플랫폼’ 에서 자신의 성향과 일치하는 캐릭터를 추천해주는 ‘용병 매칭 이벤트’ 에 참여해 푸짐한 보상도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원소첨탑’ 사전예약 페이지에서는 ‘원소 상성 퀴즈’ 를 통해 3개의 퀴즈 중 2개 이상 맞힌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펀컴퍼니 관계자는 “이용자 성향에 맞춰 다양하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원소첨탑이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런칭 준비에 나선다.” 라며, “가지각색의 매력과 함께 수십만 가지의 육성 트리, 이를 통한 전략 전술의 묘미까지 함께 느낄 수 있는 원소첨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라고 말했다.

 

* 사전예약 페이지 https://elementspire.efunkr.com/event/pre/index.html

 

[원소첨탑] 사전예약 중

33만가지 육성트리, 폼생폼사 수집형 RPG

elementspire.efunkr.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