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별이되어라!' 3,000일 기념 이벤트 4일(수)부터 진행

by 잭스틸(B.k Mania) 2022. 5. 6.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 가 ‘별이되어라!’ 가 출시 3,000일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 있다.

 

지난 5일 3,000일을 맞은 별이되어라! 는 2014년 런칭 후 완성도 높은 일러스트, 방대한 스토리,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8년 넘게 유저들의 사랑을 받으며 국내 대표적인 모바일 RPG 로 성장했다.

 

8월 24일까지는 게임에 접속만 해도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3,000일 기념 특별 접속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들은 ‘루비 1,000,000 개’ 와 ‘더블 영웅 카드 5회 소환권’, 각종 유용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3,000일 선물 상자 10개’ 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및 복귀 유저들에게는 추가로 ‘루비 300,000개’ 와 ‘영웅 강화권 10장’ 등 다양한 선물을 지급해, 빠른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새로운 이벤트 콘텐츠인 ‘월드보스 대전’ 이 이달 9일부터 15일까지 펼쳐진다. 3단계로 구성된 월드보스에 도전하고 단계별 순위 보상과 최종 랭킹 보상을 통해 게임 재화인 ‘루비’ 를 다량 획득할 수 있다.

 

이달 9일부터 다음달 19일까지는 ‘빛바랜 추억 사진 이벤트’ 가 진행된다. ‘마법 붓’ 을 활용해 추억 사진을 복원하면 ‘티누비엔’ 을 획득할 수 있다. 티누비엔은 ‘유저들이 다시 보고 싶은 영웅 투표’에서 1위로 선정된 영웅으로 별이되어라! 의 팬들에게 감동적인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게임 아이템을 선사한다. 18일까지는 ‘별의 마블’ 이벤트와 ‘오디세이 공격대’ 이벤트가 진행된다.

 

별의 마블은 주사위를 이용한 보드게임 형식으로 ‘호감도 아이템’ 과 ‘가이아 혼’ 을 획득할 수 있으며, 오디세이 공격대는 미션을 클리어하면 ‘엘가이아 장비 소환석’, ‘로아 소환석’ 등 유용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25일 까지는 ‘별꽃축제’ 이벤트가 펼쳐진다. 미션으로 모은 ‘별꽃 포인트’를 아이템과 교환하는 이벤트로 ‘써드임팩트 영웅 카드’, ‘초월 카드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다. 힐데가르트를 물리치면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엘도라도: 지배자의 부름’ 이벤트는 이달 9일부터 15일 까지 열린다.

 

‘별이되어라!’ 는 플린트(대표 김영모) 가 개발하고 컴투스홀딩스가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RPG 다.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꾸준한 업데이트를 통해 대표적인 스테디셀러 모바일게임으로 자리매김해 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dragonblaze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