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2. 5. 1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 은 10일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 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이용자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를 개최한다.

 

공모 부문은 ‘인테리어 전문가’, ‘학원 최고의 시인’, ‘키보토스 예술가’, ‘샬레 행동대장’ 등 총 네 개 부문으로 22일까지 응모할 수 있다. 모든 공모 부문은 중복으로 참여 가능하며 최종 수상작은 27일에 발표한다.

 

 

‘인테리어 전문가’ 부문은 게임 속 ‘샬레 부속 카페’ 를 자신만의 방법으로 꾸며 참가할 수 있고, ‘학원 최고의 시인’ 은 25자 이내로 ‘블루 아카이브’ 를 표현하여 응모할 수 있다.

 

‘키보토스 예술가’ 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세계관 및 ‘0.5주년 페스티벌’ 을 주제로 글, 그림, 영상, 음악, 피규어 등 다양한 형태로 작품을 제작해 응모할 수 있다. ‘샬레 행동대장’ 부문에서는 실제 일상 속 ‘블루 아카이브’ 를 표현하여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은 게시글 추천수, 심사를 통해 선정되며 대상 수상자에게는 ‘청휘석 3,600개’, 구글 기프트 카드(30만 원) 을 지급한다. 금상, 특별상, 행운상 수상자에게도 ‘청휘석’, 구글 기프트 카드 등을 제공하며 공모전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에게 부문별로 ‘청휘석 200개’ 를 선물한다.

 

또, 어워즈 수상작은 27일부터 이벤트 페이지( https://bluearchive.nexon.com/events/2022/05/contest ) 에 전시할 예정이다.

 

넥슨 최지승 퍼블리싱마케팅 팀장은 “블루 아카이브 를 사랑해주시는 이용자분들을 위해 색다른 공모전을 준비했다.” 라며 “이용자분들의 넘치는 개성과 발랄한 아이디어를 마음껏 펼쳐 보시기를 바란다.” 라고 전했다.

 

‘블루 아카이브’ 의 콘텐츠 공모전 ‘블루 아카이브 어워즈’ 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https://forum.nexon.com/bluearchive/main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