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검은사막, 최초 개인 사냥터 '마르니의 밀실'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5. 1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펄어비스]

 

펄어비스(대표 허진영) 가 검은사막 최초 개인 사냥터 '마르니의 밀실' 을 오늘(11일) 선보였다.

 

'마르니의 밀실' 은 지난 3월 '칼페온 : 에피소드 2' 에서 공개한 개인 사냥터다. 검은사막 인기 사냥터를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즐길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콘텐츠로 하루 1시간 접속이 가능하다.

 

엘비아 지역, 히스트리아 폐허, 시크라이아 해저 유적, 가이핀라시아 사원 등 이용자들의 방문이 많은 지역 위주로 사냥터를 선정했다. 이용자는 각 사냥터에서 '마르니의 밀실' 을 즐길 수 있는 구역으로 이동해 입장할 수 있다.

 

 

검은사막 협동형 던전 콘텐츠 '아토락시온' 개선도 진행했다. '아토락시온' 내 각 구역을 이동하기 위해 필요했던 재료 아이템들을 몬스터를 처치 시 획득 가능하도록 개편했다. '아토락시온' 보상 획득에 필요한 주간 의뢰 수주 시 '아그라스의 열기' 포인트가 소모되지 않도록 변경했다.

 

'동(V) 액세서리' 제작에 필요한 핵심 재료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를 5월 25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는 NPC 제티나' 를 찾아 하루 1회 생활 or 사냥 의뢰를 수주해 완료 시 '불타는 달빛의 블랙스톤 가루' 아이템을 2배 추가 획득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어둠의 틈' 에서 우두머리를 처치 시 '[이벤트] 우두머리 소환서 상자' 도 추가로 제공한다. 각 우두머리의 '응어리진 결정' 획득량도 3배 증가한다.

 

5월 18일까지 매일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수련의 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고급 영약 상자 등을 제공하는 도전과제 이벤트를 새롭게 시작한다.

 

'검은사막'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검은사막 공식 홈페이지( https://www.kr.playblackdesert.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