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SK Telecom CS T1,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 발표! 구단 및 ‘페이커’ 선수 독점 후원

by 잭스틸(B.k Mania) 2022. 5. 13.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SK Telecom CS T1]

 

글로벌 e스포츠 전문기업 SK Telecom CS T1(이하 T1) 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 에이전시인 CAA(Creative Artists Agency) 산하의 CAA 스포츠와 공식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계약에 따라 CAA 스포츠는 T1 구단 및 ‘페이커’ 이상혁 선수를 독점적으로 후원하게 된다. 특히 CAA 스포츠는 T1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사업 후원과 지지 활동에 앞장설 예정이며 이상혁 선수의 훈련 여건과 대외 상황을 고려한 외부활동 조율도 함께 담당한다.

 

 

조 마쉬(Joe Marsh) T1 대표는 "T1 은 e스포츠의 글로벌 리더로서 매번 새로운 기록을 경신하며 업계의 역사를 새롭게 써 내려가고 있어 이에 걸맞은 최고 수준의 파트너십을 찾고 있었다.” 며, “오랜 기간동안 상징적인 선수들의 커리어를 지원하고 성장시켜온 역사를 가지고 있는 CAA APAC 과 굳건하고 건강한 파트너십을 오랫동안 구축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페이커’ 이상혁 선수는 “CAA 와의 협력을 통해 T1 의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더욱 원활한 소통을 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팬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고 소감을 전했다.

 

아드리안 스타이티(Adrian Staiti) CAA APAC 사장은 "팀과 선수들을 열정적으로 따르는 헌신적인 팬들의 지지를 기반으로 구축된 T1의 우승 전통과 자산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다고 생각한다.” 며, "T1 과 페이커 선수를 대표하는 에이전시 된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T1이 더욱 세계적인 기업으로 발돋움하는데 기여할 수 있도록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문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 고 말했다.

 

지난 2012년 창단된 T1은 각종 수상 경력에 빛나는 글로벌 e스포츠 및 게임 전문기업이다. T1 은 리그 오브 레전드(LoL), 발로란트(VALORANT), 도타2, 슈퍼 스매시 브라더스, 오버워치 등에서의 화려한 우승 경력과 강력한 콘텐츠로 e스포츠에서 가장 선망 받는 브랜드로 성장했다.

 

T1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https://www.t1.gg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