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LG생활건강, 프리미엄 생활용품 ‘포켓몬 에디션’ 제품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5. 21.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LG생활건강]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 은 23일, 다양한 프리미엄 생활용품 브랜드와 요즘 대세 ‘포켓몬’ 이 만난 에디션 제품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하고 온라인과 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으로 △유시몰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벨먼 △아우라 등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제품과 20·30세대 사이에서 열풍이 불고 있는 포켓몬이 만나 높은 소장 가치의 제품이 탄생했으며, 고객들을 위한 풍성한 추가 혜택이 준비돼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여름철을 대비한 ‘피지오겔 썬케어’ 제품 3종과 ‘유시몰 여행용 치약칫솔 세트’, ‘미니스 여행용 세트’ 에는 포켓몬 24종 중 1종이 랜덤으로 적용된 ‘트래블 캔뱃지’가 포함돼 구매에 특별함을 더했다.

 

트래블 캔뱃지는 여행 가방이나 파우치에 장식용으로 사용할 수 있고, 24종 중 8종은 홀로그램 캔뱃지로 제작돼 어떤 뱃지가 나왔는지 확인해보는 재미가 쏠쏠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뱃지 후기를 작성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인증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포켓몬의 귀여움을 담은 LG생활건강의 포켓몬 에디션 제품은 5월 23일부터 ‘지마켓 빅스마일 데이’ 를 통해 론칭될 예정이다. 오프라인에서는 6월 2일부터 전국 대형마트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번에 출시될 포켓몬 에디션이 세대를 초월해 사랑받는 각 생활용품 브랜드의 대표 제품을 엄선해 선보이는 컬렉션으로, 평소 해당 제품을 즐겨 사용하는 분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포켓몬 팬들에게는 좋은 품질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이어 각 제품의 특징과 어울리는 포켓몬을 찾아보는 것도 특별한 재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반응형



◇ 제품 상세정보

- 유시몰 포켓몬 여행용 세트(권장소비자가격 9900원대)
구성 : 유시몰 티엠 치약 20g, 유시몰 포켓몬 칫솔 1입, 포켓몬 파우치, 포켓몬 캔 뱃지 랜덤 1입
 
- 미니스 포켓몬 여행용 세트(권장소비자가격 1만9900원대)
구성 : 엘라스틴 데일리 모이스처 샴푸 50mL, 엘라스틴 데일리 모이스처 컨디셔너 50mL, 온더바디 수분듬쁙 베리에센스 폼 30g, 온더바디 레몬버베나 바디워시 50mL, 페리오 토탈7 오리지널 치약 50g, 페리오 여행용 칫솔, 포켓몬 지퍼 파우치, 포켓몬 캔 뱃지 랜덤 1입
 
- 피지오겔 DMT 썬로션 포켓몬 에디션((권장소비자가격 2만8000원대)
구성: 피지오겔 DMT 썬로션 포켓몬 에디션 100mL, 포켓몬 캔 뱃지 랜덤 1입
 
- 피지오겔 DMT UV 썬 팩트 포켓몬 에디션(권장소비자가격 3만6000원대)
구성: DMT UV 썬 팩트 포켓몬 에디션 10g, 포켓몬 캔 뱃지 랜덤 1입
 
- 피지오겔 DMT UV 썬 쿠션 포켓몬 에디션(권장소비자가격 3만9000원대)
구성: DMT UV 썬 쿠션 포켓몬 에디션 15g, 포켓몬 캔 뱃지 랜덤 1입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