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젤게임즈, ‘신의 탑M : 위대한 여정’ 원스토어 사전예약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5. 2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엔젤게임즈]

 

엔젤게임즈(대표 박지훈) 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전세계 45억뷰 RPG '신의 탑M : 위대한 여정' 이 원스토어 출시에 앞서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사전예약은 정식 출시일 전까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사전예약 참가자에게는 원스토어 출시 후 사용 가능한 50만 골드와 원스토어 1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이 외에도 공식카페와 인게임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다. 먼저 오는 6월 8일까지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게임 업계 최초로 우주로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의 탑M : 위대한 여정' 은 45억 뷰 인기 웹툰 ‘신의 탑’ 의 스토리를 모바일 게임으로 각색하여 이용자가 마치 원작의 주인공이 되어 직접 모험하는 듯한 재미와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지난 출시 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양대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한 바 있으며, 현재도 최고 매출 상위권을 유지하며 높은 인기를 유지하고 있다.

 

한편, 원스토어 사전예약은 원스토어 사전예약 페이지( https://onesto.re/_1AdqpYM ) 를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관련하여 자세한 내용은 신의 탑M 공식 카페( https://cafe.naver.com/towerofgodm )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