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뉴스테이트 모바일, 라운드 데스 매치에 ‘언더브릿지’ 맵 추가

by 잭스틸(B.k Mania) 2022. 5. 20.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크래프톤]

 

㈜크래프톤(대표이사 김창한) 의 모바일 배틀로얄 ‘뉴스테이트 모바일’ 이 20일 라운드 데스 매치에 신규 맵을 공개하고 데스 매치 플레이 전용 레벨 시스템을 도입하는 등 5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주요 업데이트의 내용은 ▲라운드 데스매치 신규맵 ‘언더브릿지’ 출시, ▲ 데스 매치 '컴뱃 레벨' 레벨 시스템 도입, ▲신규 총기 M110A1 과 ▲서바이버 패스 vol.7 의 추가 등이다.

 

우선, 4x4 라운드제 전장 콘텐츠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라운드 데스 매치에는 신규 맵 '언더브릿지'가 추가됐다. 중장거리 교전이 자주 일어날 수 있도록 기획된 맵으로, 각 진영에는 적 위치를 파악할 수 있는 ‘망루’가 배치되어 있다.

 

 

라운드 데스 매치의 기존 맵인 '아레나' 와 달리 '언더브릿지' 에는 보급상자가 스폰되지 않으며, 매 라운드마다 와이드 방패, 수류탄, 독가스탄, 연막탄 등의 아이템이 지급된다.

 

데스 매치 플레이에는 신규 레벨 시스템 '컴뱃 레벨' 을 도입했다. 이용자는 팀/라운드 데스 매치의 승/패 킬, 데미지 등의 매치 결과에 따라 컴뱃 레벨 경험치를 지급받게 된다. 매치 중간에 탈주한 플레이어는 컴뱃 레벨 경험치를 받을 수 없다.

 

컴뱃 레벨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데스 매치 프리셋에서 사용 가능한 총기 커스터마이징 키트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또, 7.62mm 탄을 사용하는 신규 DMR 총기 M110A1이 추가됐다. 준수한 데미지와 안정적인 반동을 보여주며, 7.62mm 탄을 사용하는 총기 중 가장 빠른 탄속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스코프, 탄창, 총구, 칙패드 슬롯을 사용하여 다양한 부착을 장착할 수 있다. 총기 커스터마이징도 추가됐다. SCAR-L 에 7.62mm 총열 옵션이 더해졌으며, M24에는 양각대를 부착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액션 '업기' 도 게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업기 기능은 기절한 대상에 사용 가능하며, 적군을 업어 안전한 곳으로 이동시킨 후 영입할 수 있다. 다만, 업기를 사용하는 도중에는 근접 공격, 투척 무기의 사용, 정조준 사격이 불가능하고, 앉기, 엎드리기, 구르기가 불가하기 때문에 전략적인 활용이 필요하다.

 

신규 서바이버 패스 Vol.7 의 주인공은 샘 베리가 보안관 시절 구제해준 불량 청소년이자, 뉴스테이트 팩션(집단) 소속인 '폴 루빈' 이다. 매주 공개되는 스토리 미션을 달성하면, 코스튬과 페이스 스킨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 커뮤니티를 위한 클랜 시스템 업데이트와 게임 플레이 향상을 위한 다양한 피처, 콘텐츠 개선 작업 등도 이루어졌다. 뉴스테이트 모바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newstate.pubg.com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