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빌리빌리, 신규 미소녀 수집 RPG ‘이터널트리’ 6월 23일(목)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6. 7.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빌리빌리]

빌리빌리는 금일(7일)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신규 미소녀 수집 RPG ‘이터널트리’ 의 정식 출시 일정이 오는 6월 23일이 될 것이라고 발표했다.

‘이터널트리’ 는 지난 4월 11일 사전예약을 시작으로 4월 21일부터 4월 29일까지 약 9일간 클로즈 베타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5월 26일 사전예약자 50만명을 달성하였으며, 6월 23일 정식 출시를 목표로 순조롭게 달려가고 있다. 

 



신규 미소녀 수집 RPG ‘이터널트리’ 는 신의 시대와 현 시대를 넘어선 서사시를 그린 작품으로 유저는 우연히 만나게 된 수수께끼 인형 아르테미시아와 함께 세상의 향방을 결정할 모험을 시작하게 된다. 

특히 일본정통 판타지 RPG 를 베이스로 한 웅장한 세계관 설정과 직업, 전직 시스템, 다양한 수집 및 육성요소 등을 통해 유저들의 깊은 전략연구 욕구를 만족시킨다. 

또한 호화 성우진, 미소녀와 메카의 조합, 다이나믹한 컷씬 연출을 통해 전투 안팎에서 유저에게 새롭고 파격적인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빌리빌리측은 “이터널트리 의 정식출시일까지 얼마 남지 않았다. 그동안 기다려 주신 유저분들에게 감사를 전하며, 풍성하고 다양한 보상들로 유저분들에게 보답해 드릴 예정이니 정식 런칭까지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