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한국어 지원 Nintendo Switch™ '다잉 라이트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제품 6/9 선주문판매 시작

by 잭스틸(B.k Mania) 2022. 6. 8.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대표 정성헌) 는 Techland 와 협력하여,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Nintendo Switch™ '다잉 라이트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를 2022년 6월 9일부터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다잉 라이트 데피니티브 에디션' 은 굶주린 좀비들이 들끓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오픈월드에서 펼쳐지는 궁극의 1인칭 오픈월드 좀비 액션 서바이벌 게임 '다잉 라이트' 에서 지난 7년간 발매된 4종의 핵심 대형 DLC 와 22종의 번들이 모두 포함된 완전판 제품이다.

 

 

플레이어는 미지의 바이러스에 휩싸인 도시에서 살아남아야 하는데, 비밀 임무를 수행하는 중 어렵게 결정을 내려야 할 상황에 마주할 때, 플레이어는 생존자들을 구하는 것과 조직에 충성하는 것 중 어느 한 쪽을 택일해야 한다.

 

본 게임은 광대한 오픈 월드를 통해 극강의 자유도를 느낄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파쿠르’ 라는 독특한 시스템을 이동과 전투에 활용해야 게임을 유리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다.

 

반응형

또한 게임 내에서 주기적으로 낮과 밤이 바뀌며, 석양이 지고 나면 좀비에 대한 플레이어의 우위가 역전하여 도리어 사냥을 당하는 입장으로 전락하는 점도 큰 특징이다.

 

마지막으로 본 게임은 최대 4인 협동 플레이를 지원하며, 스토리 캠페인 진행 중 다른 플레이어에게 도움을 요청할 수 있으며, 정기적으로 열리는 커뮤니티 챌린지에도 참가할 수 있다. '다잉 라이트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제품에 포함된 콘텐츠는 다음과 같다.

 

 

■ '다잉 라이트 데피니티브 에디션' 포함 콘텐츠

  • THE FOLLOWING
  • HELLRAID
  • CUISINE & CARGO
  • THE BOZAK HORDE
  • 지금까지 출시된 모든 22종의 유료 번들

 

Nintendo Switch™ '다잉 라이트 데피니티브 에디션' 패키지 제품의 선주문판매는 6월 9일부터 6월 16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게임터치몰( https://www.gametouchmall.com )과 소프라노( http://www.sofrano.com )를 포함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과 오픈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국내 정식 발매일은 2022년 6월 17일이며, 심의등급은 청소년이용불가다. 선주문판매 및 게임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 http://www.digital-touch.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