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대원씨티에스, 기능·A/S 특화 게이밍 모니터 ‘루밍 DW27F1GM’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6. 8.
반응형

[보도자료 : 대원CTS]

IT 전문 기업 대원씨티에스(대표 이상호·하성원) 가 고주사율, 빠른 응답속도, 시력 보호 등 게이밍 특화 기능과 소비자 친화적 A/S 정책을 도입한 게이밍 모니터 ‘루밍 DW27F1GM’ 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루밍은 대원씨티에스의 자사 브랜드로 대원씨티에스가 보증하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 차별화된 서비스가 주요 포인트다. 대원씨티에스는 업계 트렌드와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소비자가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다.

 

현재 루밍은 ‘Change by Luming’ 이라는 슬로건 아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 슬로건은 품질, A/S 정책 등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모니터에 대한 인식을 바꾸겠다는 의지를 담고 있다.

 



대원씨티에스는 1988년 창립 이후 용산전자상가를 기반으로 AMD, ASUS, 마이크론 등 글로벌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국내 시장에 공급하고 있는 IT 전문 기업이다. 30년 이상의 유통 노하우를 기반으로 안정적이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루밍 DW27F1GM 은 게이밍 기능에 초점을 맞춘 게이밍 모니터다. 이 제품은 △부드러운 화면을 재생하는 165Hz 주사율 △1ms(MPRT)/5ms(GTG) 응답속도 △찢김(티어링) 현상을 방지하는 어댑티브 싱크 △어두운 곳을 밝히는 블랙 부스트 △조준선 모드 등 다양한 기능을 적용해 더욱더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시력 보호 기능도 추가했다. 이 제품은 △화면 떨림이나 깜빡임을 없애는 플리커 프리 △낮은 파장(청광)으로 인한 시력 손상을 방지하는 로우 블루 라이트 △화면의 난반사를 막고 또렷한 화면을 보여주는 안티 글레어 기능으로 사용자의 눈 건강을 보호한다.

대원씨티에스는 루밍 모니터를 위해 차별화된 A/S 정책을 도입한다. 불량화소가 1개만 발생해도 바로 무상으로 교환해 주는 완전 무결점 정책, 소비자가 A/S 를 신청하면 교환할 제품을 먼저 발송하고 불량 제품을 수거하는 선출고 정책이 대표적인 사례다. 

 

반응형

 

이를 통해 소비자는 품질이나 까다로운 A/S 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완전 무결점 정책과 선출고 정책은 앞서 출시한 오피스용 모니터 2종(DW24F1OM, DW27F1OM) 에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외에도 DW27F1GM 은 △풀HD(1920X1080) 해상도 △178도 광시야각 △280nit 밝기 △8가지 영상 모드 △4W 스피커 △오디오 Out △상하 각도를 조절하는 틸트 △별도 공구 없이 간편하게 조립 및 분해가 가능한 원터치 탈부착 스탠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지원한다.

대원씨티에스는 루밍 DW27F1GM 이 기본기에 충실하면서도 쾌적한 게이밍 환경을 제공하는 제품이며, 소비자의 요구와 편의성을 고려한 차별화된 A/S 정책으로 소비자 만족도는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자신했다.

루밍 DW27F1GM 은 전국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1년의 품질 보증 서비스가 제공된다. 루밍 모니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대원씨티에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