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블루 아카이브,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6. 14.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넥슨]

 

㈜넥슨(대표 이정헌)은 자회사 넥슨게임즈(대표 박용현) 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 와 버추얼 싱어 ‘하츠네 미쿠’ 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14일부터 실시했다.

 

먼저, 6월 28일까지 특별 모집으로 ‘하츠네 미쿠’ 캐릭터를 추가한다. ‘하츠네 미쿠’ 는 폭발 ‘공격타입’ 서포터로, 원형 범위 내 아군을 치유하고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EX 스킬’ 을 사용한다.

 

 

같은 기간, 인게임 이벤트 ‘하츠네 미쿠의 스페셜 라이브 in 키보토스 ~리허설 편~’ 도 진행한다. ‘Tell your world’ 등 리듬게임 3종을 플레이하면 누적 점수에 따라 총 ‘420 청휘석’ 을, 도전 과제 달성 현황에 따라 총 ‘500만 크레딧 포인트’ 를 각각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 레이드 콘텐츠 ‘총력전’ ‘카이텐저(시가전)’ 를 추가하고, 6월 21일부터는 ‘특수 작전: 데카그라마톤 편’ 도 업데이트한다.

 

6월 18일까지 업데이트 기념 온타임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간 내 게임 접속 시 일자별로 ‘1,200 청휘석’, ‘최상급 전술 교육 BD 선택권’, ‘최상급 기술 노트 선택권’ 등 다양한 보상을 선물한다.

 

반응형

 

한편, 넥슨은 ‘블루 아카이브’ 와 ‘하츠네 미쿠’ 의 만남을 기념한 특별 영상을 공식 유튜브 통해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선생님의 도움을 받아 키보토스의 라이브 무대에 서게 된 ‘하츠네 미쿠’ 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넥슨게임즈 김용하 EPD는 “블루 아카이브 의 첫 컬래버로 ‘하츠네 미쿠’ 와 신곡 ‘Blue New World’ 를 준비했다.” 면서, “블루 아카이브 만의 미쿠 스페셜 라이브를 즐겨 주시길 바란다.” 고 말했다.

 

‘블루 아카이브’ X ‘하츠네 미쿠’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에 관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및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 : https://forum.nexon.com/bluearchive/main

 

블루 아카이브 – 넥슨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forum.nexon.com

공식 유튜브 채널 : https://www.youtube.com/channel/UCj0iColXMAjPA92rH-AXVGQ/featured

 

블루 아카이브

 

www.youtube.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