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6. 15.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 는 15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대표 김재영)가 개발한 대작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 의 서비스 1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관련한 사전예약을 시작했다.

 

오는 2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사전예약에 참여하면, ‘신성의 아바타/탈것 11회 소환 선택권’ 을 지급한다. 사전예약 페이지 내 친구 초대 시, 추가로 빛나는 ‘무기 강화석 상자’ 를 비롯한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롭게 ‘룬 프리셋’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기존의 ‘장비 프리셋’과 마찬가지로 이용자가 전투 상황에 따라 룬 페이지를 유연하게 변경 가능하다.

 

이용자들이 더 원활하게 게임과 스토리를 즐길 수 있도록, 각종 챕터의 밸런스도 조정됐다. 4챕터 ‘알브하임’ 과 5챕터 ‘무스펠하임’ 의 일부 메인 퀘스트 보스 몬스터의 체력과 대미지 등이 하향됐고, 3챕터 ‘니다벨리르’ 와 5챕터 ‘무스펠하임’ 의 파티 던전 난이도를 낮췄다.

 

이외에도 5챕터 '무스펠하임' 의 일반 몬스터가 주는 대미지도 하향시켜 해당 구간에 정체되어 있던 이용자들이 스토리를 전개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필드 보스를 이용자가 직접 소환할 수 있는 ‘공허 소환체 교환’ 이벤트도 7월 20일까지 진행된다. 이용자들은 필드에서 획득한 ‘공허 소환체 부위’ 를 각종 등급의 ‘공허 소환체 결정’ 과 교환한 후 각 대륙별 거점 지배자들을 소환할 수 있다.

 

반응형

 

또한, 카카오게임즈는, ‘봉인석 강화 지원 이벤트’ 를 오는 29일까지 오픈해, 미션을 완료하는 이용자들에게 ‘위그드람’, ‘연마석’ 등 다양한 보상들을 지급한다.

 

대작 MMORPG ‘오딘’ 은 ▲언리얼 엔진4 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뜨거운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모바일과 PC 모두에서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 의 신규 업데이트에 대한 정보는 ‘오딘 공식 홈페이지' 와 공식 카카오톡 채널( http://pf.kakao.com/_UxgmKK ) 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