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3인칭 슈팅 게임 ‘이블 데드: 더 게임’ PS4 및 PS5 한국어판 정식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8. 1.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DD7lgQJPee0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세이버 인터렉티브(SABER INTERACTIVE) 의 3인칭 슈팅 게임 ‘이블 데드: 더 게임(Evil Dead: The Game)’ PS4 및 PS5 한국어판을 하반기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블 데드: 더 게임’ 은 ‘이블 데드’ 시리즈의 주인공 애쉬 윌리엄스를 비롯한 등장 인물들이 등장하는 협력 및 PVP 멀티플레이 액션 게임이다.

 

영화 ‘이블 데드’ 시리즈 3 작품을 비롯하여 STARZ 오리지널 TV 시리즈 ‘애쉬 VS 이블 데드’ 에서 영감을 받은 이 게임에서는 4명의 생존자로 팀을 구성하여 이야기를 풀어나가게 된다. 탐색과 약탈을 자행하고 공포를 억눌러가며 세계 간의 균열을 봉인하는 핵심 아이템을 손에 넣자.

 

반응형

■ 게임 특징

 

* 상징적인 캐릭터: 애쉬, 스코티, 아더, 켈리 맥스웰 등 ‘이블 데드’ 세계관의 다양한 캐릭터들을 직접 조작하여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 원작 배우 브루스 캠벨을 비롯한 성우진들이 열연하는 다양한 대사들도 새롭게 수록된다.

 

* 선 혹은 악으로 플레이 가능: 선을 위해 싸우는 것은 물론 칸다리안 데몬들을 조작하는 악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주위의 사물에 악령을 빙의시키고, 애쉬를 비롯한 주인공들을 사냥하여 영혼을 손에 넣어라.

 

* 압도적인 비주얼: 칸다리안 데몬으로 맵을 가로지르거나 애쉬의 전기톱으로 적들을 찢어버리는 등 영화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액션에 물리 기반의 고어 표현이 더해져 보다 사실적인 비주얼로 완성되었으며, 플레이어에게 더욱 리얼한 공포를 제공한다.

 

* 이게 바로 붐스틱이다!: 숏 배럴 샷건이나 전기톱, 푸줏칼 등을 휘둘러, 악령의 군단에게 유쾌하며 소름끼치는 폭력을 선사하라

 

 

‘이블 데드: 더 게임’ PS4 및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http://www.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그리고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