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슈퍼 히로인 로그라이트 액션 게임 ‘첸소 클럽’ PC, PS4 한국어판 9월 2일 정식 출시...추후 닌텐도 스위치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8. 23.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ixbU49eSRfA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픽사돔(Pixadome) 의 액션 게임 ‘첸소 클럽(Chenso Club)’ 한국어판을 오는 9월 2일 PC 및 PS4 다운로드 서비스로 정식 출시하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첸소 클럽은 지구를 침략한 외계인들을 전기톱과 망치로 때려잡는 횡스크롤 플랫폼 난투 게임이다. 이곳 저곳을 침략한 외계인들이 모습을 드러내고 모든 것을 파괴하기 시작한 지금, 외계인들의 능력을 역으로 이용하여 그들을 처치하면 새로운 에너지원을 손에 넣을 수 있다. 귀여운 투사들로 적들을 제압하고 전 세계를 구원하라.

 

반응형

 

캐릭터 소개


■블루: 블루는 실험실에서 개발된 강력한 안드로이드이다. 외계인의 공격으로 인해 블루는 파워 코어가 강력하게 전개된 상태에서 작동이 시작되었다. 블루가 좋아하는 무기인 무자비한 전기톱과 파괴적인 태도로 적들을 때려잡자.

 

■카마인: 카마인은 왕을 지키는 임무를 지닌 왕실 근위대에 소속된, 고도의 훈련을 받은 근위병이다. 그러나 어느 날, 외계인들의 갑작스러운 공격에 의해 성을 빼앗기고 말았다. 카마인이 좋아하는 무기는 외계의 힘이 주입된 거대한 망치이며, 그녀는 눈에 띄는 외계인을 모조리 박살내는 것이 취미이다.

 

■플럼: 늘 활기찬 플럼은 하루 대부분을 인적 없는 시계탑에서 보내며,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여러 가지 마법을 시험해 보는 것이다. 플럼은 이 시계탑에 외계에서 온 무시무시한 괴물들이 출몰한다는 사실을 아직 모르고 있었다.

 

■앨리스: 앨리스는 위험한 지역을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재치 넘치는 모험가이다. 그녀는 첸소 클럽에서 가장 빠른 공격이 가능한 용사이며 다용도 곡괭이를 무기로 사용한다. 다용도 곡괭이는 때로 갈고리로 이용되기도 한다.

 

■몰리: 몰리는 세계 최고의 소방관이다. 그는 신비한 분위기에 싸인 말수 적은 인물이지만 귀여운 외모에 속지 말자. 그는 강력한 원거리 포격으로 외계인이 접근조차 하지 못하게 만들 것이다.

 

 

게임 특징


■두 가지 게임 모드(*추가 예정): 스토리 모드를 통해 다양한 세계를 헤쳐 나아가며 보스들을 쓰러뜨리고, 만화책처럼 묘사되는 스토리를 감상하라. 또한 협동 모드를 통해 친구화 함께 플레이 하는 것도 가능하다.

 

■다양한 액션: 펀치와 점프를 사용하고 베어내며 박살내라. 주인공들의 기술에 익숙해진 후 반사 신경을 극한까지 끌어올리고, 무작위로 생성되는 스테이지를 통과하며 외계인들을 말살하라.

 

■혼자 또는 함께: 혼자서는 물론 분할 화면 모드를 통해 첸소 소녀들의 경쟁심을 마음껏 발휘하라.

 

 

‘첸소 클럽’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http://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https://store.playstation.com ),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https://store.nintendo.co.kr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