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MMORPG ‘카오스 포털’ 첫 PV 공개, 마법대륙을 탐험하여 트윈스 월드를 실감하라

by 잭스틸(B.k Mania) 2022. 8. 19.
728x90
반응형

[자료 제공 : Linkworld]

 

SkyShark Games 는 신작 MMORPG 게임 '카오스 포털' 의 첫 PV 영상( https://youtu.be/tUTfJ7rGzWA ) 을 오늘(19일) 공개하였다. 일부의 클래스, 인게임 장면 그리고 전투신까지 이번 영상에 공개되었다. 지난 12일 티저 사이트( https://cp.sky-shark.com ) 가 공개된 이후 많은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PV 영상에서 카오스 포털의 많은 인게임 장면 및 판타지 월드의 특유한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먼저 1인칭 시점으로 메인 마을인 '폭풍성' 의 여러 장소를 전시하였고 동서양 스타일을 구현한 장면들도 공개하였다.

 

SkyShark Games 는 '하나의 포털, 두 개의 월드' 라는 슬로건으로 표현하고 싶은 또 다른 의미가 있다고 하며, 카오스 포털은 동서양 문화를 어우러진 유니크 판타지 월드라고 해석하였다.

 

 

또한 PV 영상 속에 카오스 포털 일부의 클래스인 세이지(성인 여성), 암살자(성인 남성) 및 거너(소녀) 가 처음으로 노출되었다. 그들이 카오스 포털의 몬스터와 전투하는 모습들도 영상을 통하여 확인할 수 있다. 세이지는 큰 불덩이를 다루어 적을 공격하며 거너는 대포를 쏘아 적을 추적할 수 있는 광역스킬을 이용하였다.

 

특히 암살자는 화면을 차지하고 화려한 스킬 이펙트가 인상적이었다. 게임사는 앞으로도 계속 다른 클래스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하며 게임 클래스 및 스킬 시스템은 기대할 만한 부분이라고 강조하였다.

 

 

MMORPG 게임인 만큼 전투 메커니즘도 매우 핵심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다. 영상을 보면 카오스 포털의 긴장감 넘치고 짜릿한 PVE 전투에서 유저가 캐릭터를 컨트롤하면서 다른 유저들과 협동에 신경을 써야 대규모 보스전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보스가 등장할 때 압도적인 파괴력도 충분히 표현하였고 실제 게임을 플레이할 때는 유저들이 더욱 도전적인 분위기를 실감할 수 있을 것이다.

 

카오스 포털은 유저들이 몰입감 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 MMORPG 작품이라고 SkyShark Games 는 강조하였고 앞으로 더욱 많은 게임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 공식 커뮤니티도 오픈되었으니, 커뮤니티를 통하여 보다 빠르게 카오스 포털에 대한 최신 소식을 파악할 수 있고 게임에 대해 서로 이야기를 나눌 수 있다.

 

반응형

 

공식 네이버 카페 : https://cafe.naver.com/chaosportal

 

카오스 포털 : 네이버 카페

차세대 서양 판타지 MMORPG 모바일 대작 카오스 포털에서 어드벤처 전개!

cafe.naver.com

공식 카카오톡 오픈채팅방 : https://open.kakao.com/o/gLjSJlte

 

카오스 포털 공식채팅방

#카오스포털 #게임 #테스트 #판타지 #모바일 #MMORPG #혼돈 #문 #카오스 #포털

open.kakao.com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