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경기도 리소스뱅크, ‘2022 경기도 리소스 뱅크 게임 리소스 공모전’ 개최

by 잭스틸(B.k Mania) 2022. 8. 22.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한국인디게임협회]

 

경기도와 한국인디게임협회는 22일, 게임에 필요한 리소스 수급에 어려움을 겪는 개발자들을 위해 ‘2022 경기도 리소스 뱅크 게임 리소스 공모전’ 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내 게임 개발사 및 개발자에게 필요한 게임 리소스의 풀을 넓히고, 이 리소스를 공유 플랫폼 ‘리소스뱅크’ 를 통해 무료로 배포하여 누구나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경기도 내 소재지를 둔 교육기관 및 대학의 교육생들만이 참여가능하며, 오는 10월 25일 (화) 18:00 까지 접수를 진행한다. 선정된 작품에는 대상 150만원(1명), 최우수상 각 70만원(2명), 우수상 각 30만원(3명) 을 시상할 방침이다.

 

접수 방법은 리소스뱅크 공식 홈페이지( https://www.resourcebank.or.kr ) 에 가입한 뒤 신청 서류를 받아 작성 후 메일 접수를 진행하고 제작한 리소스를 접수 방식에 알맞게 지정된 개수 이상 직접 업로드 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리소스 뱅크 사이트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반응형

 

심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전문가 심사 2차례에 걸쳐 진행되며, 해당 공모전을 통해 제작된 리소스는 리소스뱅크에 업로드 되어 무료 배포될 예정으로 대한민국 게임 개발사 및 개발자라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리소스뱅크 및 본 공모전와 관련된 기타 문의사항은 한국인디게임협회 사무국( aujin@k-indiegame.or.kr ) 으로 하면 된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