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게임테일즈, MMORPG 'TS프로젝트' 유명 게임음악 작곡가 ESTi와 협업

by 잭스틸(B.k Mania) 2022. 9. 22.
728x90
반응형

[자료제공 : 게임테일즈]

게임테일즈는 자사가 개발 중인 초대형 MMORPG 'TS프로젝트' 에 유명 아티스트 정준호 AD 가 참여한데 이어, 국내 최고의 게임음악 작곡가인 ESTi (박진배 대표) 도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작업한 'TS프로젝트'의 메인 테마곡은 마치 '파이널판타지' 를 연상케 하는 아름답고 서정적인 곡으로 추후 영상과 함께 발표할 예정이다. 해당곡은 게임음악 분야에서 최고의 경력을 쌓아온 에스티메이트의 수장 ESTi 가 직접 담당했다. 

 

<'TS프로젝트' 게임음악 협업참여하는 에스티메이트 박진배 대표>

 

ESTi 는 ‘DJMAX’, ‘아이돌마스터’, ‘테일즈위버’ 등 유명 작품들과 최근 트레일러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시프트업의 PS5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 의 OST 에도 참여한 명실상부한 한국의 대표 게임음악 작곡가 겸 프로듀서다. 

이에 'TS프로젝트' 의 원작자이자 PD 이기도 한 정성환 대표는 “TS프로젝트의 아트에 정준호 대표와 BGM 에 박진배 대표가 참여함으로써 대형 MMORPG 에 걸맞은 구성을 갖출 수 있게 되었다. 에스티메이트와는 앞으로도 스케줄에 맞추어 다양한 협업을 요청할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사외이사 정준호 AD가 작업한 TS프로젝트 캐릭터 로버>



한편, 게임테일즈의 MMORPG 'TS프로젝트' 는 언리얼엔진5 로 제작하고 있는 대작 게임으로 지난 해 한국투자파트너스와 KB인베스트먼트로부터 Pre-A 투자 유치에 성공한 이후 안정적으로 개발이 진행되고 있고, 최근 프롤로그 플레이 영상이 공개되어 해외 게이머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TS프로젝트 - 프롤로그 플레이 영상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