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3D 액션 ‘작은 마녀 노베타’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 9월 29일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9. 7.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C2g7nyG0vkk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푸푸야 게임즈 (Pupuya Games) 의 3D 액션 슈팅 게임 ‘작은 마녀 노베타 (Little Witch Nobeta)’ PS4 및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를 오는 9월 29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작은 마녀 노베타’ 는 수수께끼의 고성을 탐험하며 다양한 마법들을 사용하여 생혼들과 맞서 싸우는 3D 액션 슈팅 게임이다. 귀여운 분위기와는 달리 높은 난이도를 자랑하며 적들을 얕잡아 보면 결과는 죽음으로 이어진다. 적의 약점을 찾아내어 전투에서 우위를 점하고 공격을 회피할 수 있는 정확한 타이밍을 찾아내라.

 

반응형

 

■ 게임 특징


• 스토리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컷신과 수수께끼 요소.


• 네 가지 유형의 ‘비전’, ‘얼음’, ‘화염’, ‘번개’ 마법이 존재하며, 각각의 마법은 그냥 사용할 수도 있지만, 시간을 들여 커다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영창 마법으로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 모든 마법은 독특하고 개성적이므로 자신에게 맞는 전투 스타일을 찾아보자. 또한, 상황에 따라 다른 마법으로 전투에 도전하라.


• 타이밍에 맞춰 적을 지팡이로 공격하면 마력 흡수진이 발동되며, 시전 중 발동하면 시전 속도가 빨라진다. 강력한 마법을 더 자주 사용하기 위해 적극적인 공세를 펼쳐라.

 

 

‘작은 마녀 노베타’ PS4,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패키지는 일반판 외에 다양한 특전을 포함한 한정판이 동시에 출시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http://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H2몰( http://h2mall.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