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어드벤처 게임 ‘플래그 테일 : 레퀴엠’ PC, PS5 한국어판 10월 18일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9. 8.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YfBWcHKTDbw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아소보 스튜디오(Asobo Studio) 의 ‘플래그 테일: 레퀴엠 (A Plague Tale: Requiem)’ PC 및 PS5 한국어판을 오는 10월 18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먼바다에서 한 섬이 당신을 부른다. '플래그 테일: 레퀴엠'의 초자연적인 힘으로 뒤틀린, 잔혹하고 숨 막히는 세계로 애달픈 여정을 떠나보라. 생존을 위해 처절하게 투쟁하며, 사랑하는 이를 구하는 데 따르는 대가가 무엇인지 발견하라.

 

 

당신은 어두운 곳에서 기습할 수도, 심판의 힘을 내지를 수도 있다. 다양한 무기, 도구, 불가사의한 힘을 동원해 적을 무찌르고 위기를 극복하라.

 

폐허가 된 고향에서 탈출한 후, 아미시아와 휴고는 남쪽 멀리 새로운 땅과 활기 넘치는 도시를 찾아 여행한다. 그곳에서 둘은 새 삶을 시작하고 휴고의 저주를 다스리고자 한다.

하지만, 휴고의 힘이 다시 깨어나자, 게걸스러운 쥐 떼가 죽음과 파괴를 몰고 돌아온다. 다시 한번 도망칠 수밖에 없게 된 남매는 휴고를 구할 열쇠가 있을지 모를 예언의 섬에 희망을 건다.

 

반응형



■ 게임 특징
- 수많은 수상에 빛나는 어드벤처 게임, 플레그 테일: 이노센스(A Plague Tale: Innocence)의 후속작
- 초자연적인 힘에 뒤틀린, 흥미진진하고 현실감 있는 이야기
- 은신과 전투, 다양한 도구, 불가사의한 힘과 쥐 떼
- 놀라운 비주얼과 매혹적인 음악의 만남

 



'플래그 테일: 레퀴엠' PC,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http://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H2몰( http://h2mall.net )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