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시뮬레이션 게임 ‘호코 라이프’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 출시

by 잭스틸(B.k Mania) 2022. 10. 31.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WLJ7uQTxlHI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원더스콥(Wonderscope)의 시뮬레이션 게임 ‘호코 라이프(Hokko Life)’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한국어판을 오늘(10월 31일)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호코 라이프는 아늑하고 창의력이 넘치는 커뮤니티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기차에서 내려 호코 마을에서 새로운 생활을 시작하고 낡은 작업장을 물려받아 재료를 수집하고 마을에 있는 모든 것을 꾸미면서 창의력을 발휘해 보라!

 

이 한적한 마을을 모든 사람의 사랑을 받는 매력적인 시골 마을로 만들려면 여러분의 도움이 필요하다. 망치와 페인트를 손에 들고 새로운 친구들을 위해 집을 설계하고, 짓고 장식해 보라.

 

반응형

 

■ 게임 특징


• 창의력을 발휘하라: 먼지 쌓인 낡은 작업장에서 부지런히 움직이며 창의력을 마음껏 발휘해 보라! 다양한 재료를 조합해서 마을을 위해 당신이 원하는 대로 새롭고 멋진 가구와 물건을 제작해 보라.

 

• 디자인과 도색: 작업장으로 가서 게임 내 아이템을 여러분의 취향껏 꾸며보아라. 디자인 테이블에서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편집기를 이용해 자신만의 가구를 만들고, 다양한 모양과 재료를 조합해 보라. 그리고 붓을 꺼내 다양한 색상으로 칠해 보라. 가구와 벽지, 바닥, 심지어 의상까지 색칠할 수 있다!

 

 

• 건축과 장식: 현지 건축업자의 도움을 받아서 마을을 넓게 확장해 보라. 여러분이 원하는 곳에 건물을 배치하여 새롭게 마을로 오는 사람들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라. 디자인을 선택하고 가구를 배치해 여러분의 새로운 친구들이 마음에 들어 할 만한 집을 만들어 보라.

 

• 물고기와 곤충: 호코 마을의 다양한 낚시터에서 차분하게 아침 시간을 보내고 낚시 컬렉션을 만들어보라. 물고기는 고유의 습성을 지니고 있어서 각자 다른 종류의 미끼를 제작해 사용해야 하며, 낚시 장소를 옮길 때마다 다른 접근 방법이 필요하다.

 

• 특별 활동: 호코의 마을 주민들과 인사를 나눠 보라. 다양한 성격을 가진 주민들이 여러분을 반갑게 맞이해 줄 것이다. 나무를 베고, 땅을 파거나, 광산을 캐서 여러분의 창작 활동에 보탬이 될 자원을 수집해 보라! 그리고 다양한 계절 이벤트와 주간 창작자 챌린지 등 다양한 행사에 참여하는 것도 잊지 마라!

 

 

‘호코 라이프’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 한국어판에 관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http://h2int.com ) 및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2inte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H2몰( https://h2mall.net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