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페셜 NEWS

‘마이 판타스틱 랜치’ 한국어판, PC 및 PS4, PS5로 오는 11월 18일 정식 출시, 추후 닌텐도 스위치 출시 예정

by 잭스틸(B.k Mania) 2022. 11. 11.
728x90
반응형

모바일 독자는 밑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유튜브로 이동하여 영상을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vAXs4ZFEVg0

[자료 제공 : H2 INTERACTIVE]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 는 피스 오브 케익 스튜디오(Piece of Cake Studios) 의 ‘마이 판타스틱 랜치(My Fantastic Ranch)’ 한국어판을 오는 11월 18일 PC 및 PS4, PS5 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추후 닌텐도 스위치로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환상적인 목장에서 용과 유니콘을 훈련시켜라. 용과 유니콘이 라이딩 수업에 참가하는 학생들과 친밀감을 쌓을 수 있도록 잘 돌봐야 한다. 내 손으로 직접 마법 왕국에서 가장 유명한 목장을 만들어보자.

반응형

■ 게임 특징


• 용과 유니콘 뒤에 타고 라이딩, 비행, 곡예비행 수업을 받아라!
환상적인 목장에서 용과 유니콘을 육성하라. 완벽한 목장을 지어 환상의 생물들을 키우고 마법 왕국 최고의 훈련사가 되어야 한다!

• 환상의 생물을 돌보기
용과 유니콘을 돌보는 데 필요한 시설을 지어라. 매일 용과 유니콘이 잘 지내도록 돌보며 잘 자랄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줘야 한다. 직원을 고용해 용과 유니콘을 먹이고 잘 돌보도록 하자. 가끔씩 쉬게 해 주지 않으면 바보 같은 행동을 하기도 하니 조심해야 한다.

• 재미있는 수업을 진행하기
아이들이 목장으로 찾아와 동물들과 함께 수업을 듣는다. 학생들이 좋아하는 용 또는 유니콘을 타고 라이딩을 연습하는 수업용 경기장이나 비행과 곡예비행 연습용 고리 코스 등 여러 시설을 지어라.

• 왕국에서 가장 유명한 목장을 만들자
보석을 획득해 건물을 업그레이드하고 목장을 꾸미며 환상의 생물을 더 많이 입양하라. 목장 평판이 높아질수록 수업을 듣거나 토너먼트에 참가하고 싶어 하는 학생들도 많아진다. 기수와 기수가 제일 아끼는 환상의 생물을 짝지어 최고의 듀오를 만들고 축제에 참가한 왕자와 공주를 놀라게 하라.

• 화려하고 재미있는 온 가족의 게임
독특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마이 판타스틱 랜치’는 누구나 플레이하기 쉬운 게임이다. 경영 시뮬레이션 입문용으로 손색없는 이번 게임에서 사랑스러운 생물로 가득한 판타지 세계에 푹 빠져들어 보라.

 

‘마이 판타스틱 랜치’ PC 및 PS4, PS5 한국어판 출시에 관한 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 https://www.h2int.com ),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h2inter ),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2Interactive ) 그리고 다이렉트 게임즈( https://directg.net )와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 https://store.playstation.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