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매니아 NEWS

엔씨소프트, PC MMORPG 4종 크리스마스 이벤트

by 잭스틸(B.k Mania) 2022. 12. 22.
728x90
반응형

[보도자료 : NC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 NC) 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서비스 중인 PC 게임 4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리니지 리마스터’ 는 '산타 루돌프를 찾아라' 이벤트를 2023년 1월 4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던전에서 '크리스마스 막대' 를 사용해 눈사람으로 변신한 '산타' 와 '루돌프' 를 찾는 이벤트다.

 

발견 횟수에 따라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 '특별한 크리스마스 양말' 등의 보상을 받는다. 보상을 열면 '잠재력 강화 비약',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반응형



▲’리니지2’ 본서버와 말하는섬 이용자는 12월 28일까지 모든 마을에 배치된 크리스마스 트리를 통해 사냥에 도움이 되는 버프를 받을 수 있다. 24일과 25일에는 아덴성과 기란성 마을에 이벤트 NPC ‘산타클로스’ 가 등장해 선물을 준다.

 

각성서버 이용자는 2023년 1월 4일까지 이벤트 NPC ‘산타클로스’ 에게 다양한 아이템을 받고, 마을의 크리스마스 트리를 꾸며 버프와 아이템을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아이온’ 은 2023년 1월 4일까지 ‘크리스마스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한다. 클래식 서버 이용자는 이벤트 기간 동안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된 ‘크리스마스의 행복한 선물 상자’ 를 0큐나에 구매할 수 있다.

 

△매일매일 선물 보상 △파드마샤의 동굴 드롭률 상향 △이벤트 주화 특별 상점 등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라이브 서버 이용자는 설문을 통해 ‘데바니온 정수’, ‘데바니온 스킬 선택 상자(10종)’ 등 아이템과 다양한 변신 아이템을 받는다.

 

퀘스트를 완료해 받는 재료로 주화를 만들면 여러 보상과 교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대도시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장식도 감상 가능하다. 

 


▲’블레이드 & 소울’ 은 '메리 기프트마스' 이벤트를 28일까지 진행한다. 신석샵에서 다양한 크리스마스 의상이 포함된 ‘크리스마스 종합 선물 세트’ 를 순차적으로 0신석(무료) 에 구매 가능하다.

 

크리스마스 의상을 착용하고, 게임 내 크리스마스 장식을 배경으로 스크린샷을 찍어 이벤트 참여 게시판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홍문수 결정 40개' 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추가로 크리스마스 이브와 당일에는 특별 선물도 얻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각 게임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포스팅 및 취재 문의 ( kbk518@naver.com )

 

반응형

댓글